글로벌 No.1 오리지널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신개념 치킨 메뉴인 ‘떠먹는 치킨’과 든든한 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떠먹는 치킨 with 라이스’를 출시했다.

지난 9일(금)에 새롭게 출시한 ‘떠먹는 치킨 with 라이스’는 매장에서 100% 국내산 생닭을 직접 조리한 수제 치킨인 징거필렛 위에 치즈 슬라이스, 버섯 등 다양한 토핑을 풍성하게 얹어 오븐에 구워낸 ‘떠먹는 치킨’과 매장에서 직접 우리 쌀로 지은 뜨끈한 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떠먹는 치킨 with 라이스’ 단품은 5,900원이며, 단품에 콜라가 추가된 ‘떠먹는 치킨 with 라이스’ 세트는 6,500원이다. (라이스와 후렌치 후라이 중 선택 가능)

또한 ‘떠먹는 치킨 with 라이스’ 출시를 기념해 세트 구매 시, 담백하고 부드러운 비스켓을 무료로 증정하는 한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KFC 마케팅팀 관계자는 “치킨을 스푼으로 먹는다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떠먹는 치킨’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밥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떠먹는 치킨 with 라이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매장에서 손으로 직접 조리한 ’떠먹는 치킨’과 함께 라이스와 후렌치후라이 중 기호에 따라 선택해 실속 있는 한 끼 식사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