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력교정 전문 강남하늘안과는 라식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올바른 선택을 위한 기준을 제시하며“라식에 대한 새로운 생각”이라는 기치아래 ‘Think Lasik’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마이크로 사이트(www.lasik.bweye.co.kr) 오픈 기념 이벤트와 SNS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친근한 병원으로 한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Think Lasik'캠페인은 라식수술에 관한 오해와 막연한 두려움으로 늘 고민만하던 고객들을 위해, 라식?라섹 수술의 차이점과 수술 대상, 방법 등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이 먼저 알아보고 선택하는 강남하늘안과는 직접 라식수술을 받은 전문의료진 구성,
최첨단 검사, 수술 장비를 구비하고 있으며 10단계 50여 가지의 초정밀 안종합검사, 검사부터 수술까지 하루 만에 진행되는 '원데이라식'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 수술 이후에도 '안심라식 시스템'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강남하늘안과가 시행하고 있는 차별화된 '안심라식 시스템'은 목표시력의 보장과 재 교정을 평생 약속하는 '수술 보장제도'와 개인별 전문 상담사를 통한 '1:1 전담 책임관리',
전문적인 진료와 정기적인 검사를 실시하여 수술 이후에도 철저한 사후관리 이루어지고 있다.

한편 강남하늘안과는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한 발 더 다가가는 것은 물론 더욱 신뢰받는 전문병원으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