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NVEST >
동진컴퍼니, 소셜커머스 사이트 '코맘' 런칭


전자입찰 정보서비스분야 1위 기업 인포21c (㈜동진컴퍼니)에서 소셜커머스 사이트 코맘(www.comam.co.kr)을 오픈해 관심을 끌고 있다. 이미 많은 소셜커머스 사이트가 등장한 상태이지만, 인포 21c의 ‘코맘’은 ‘마음을 나누는 Life쇼핑’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차별화된 소셜커머스 사이트로 등극하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하고 있다.

더욱 주목해봐야 할 부분은 소셜커머스 사이트 ‘코맘’의 유통시스템이다. 소셜커머스 사이트 ‘코맘’은 공산품 및 식품 등을 생산하는 인포21c 자체 회원사들을 모집하여 좀 더 정직하고 합리적인 판매경로를 마련했다. 따라서 소비자에게는 좋은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소셜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아울러 ‘코맘’에서는 오픈과 동시에 입찰과 관련해 재미를 더하기 위한 무료경매형식의 ‘코맘경매’를 진행하고 있다. 오픈기념 1차 경매로는 아이패드2가 성황리에 마감되었으며, 현재 2차로는 순금 2돈으로 제작된 황금열쇠의 무료경매가 진행되고 있다. 홍보를 많이 할수록 포인트가 쌓이는 방식으로 홍보에 필요한 SMS비용은 모두 ‘코맘’에서 지원하며, 쌓인 포인트로 경매를 참가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누구나 입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비용 없이 순금2돈의 황금열쇠를 비롯한 이어지는 경품들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주어지니 많은 이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소셜커머스 사이트 ‘코맘’의 관계자는 “앞으로 코맘은 좋은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마음을 이해하고, 광고비와 유통과정 중에 발생되는 비용을 절약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중소기업인의 마음을 담아 소비자에게 서비스할 계획이다.”라며 당당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인포21c는 입찰서비스 분야에서 신뢰 높은 기업으로 자리잡은 바 있으며, 2009년부터 나눔장학생 선발하여 학비를 지원하는 ‘나눔장학 캠페인’을 통해 몸소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입찰/낙찰/분석 시스템 관련 다수의 특허는 물론 지식경제부 장관이 인증한 첨단기술 기업으로 다부진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김경수 기자  |  ggs077@econovill.com  |  승인 2011.09.28  10:01:13
김경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