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카드 제공)

■ 핫&뉴 KB국민카드, 리미엄 상품베브 쓰리카드출시

KB국민카드는 14일 프리미엄 카드 상품 ‘베브 쓰리(BeV Ⅲ)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KB국민카드는 ‘Beyond Value’의 약자로 ‘가치 그 이상의 가치’를 의미하는 베브(BeV)라는 상품명 뒤에 로마 숫자로 연회비 수준을 표시하는 프리미엄 상품 관련 브랜드 체계를 선보인 바 있다.

이 카드는 합리적인 연회비로 △주유 할인 △전 가맹점 포인트 무제한 적립 △쇼핑 업종 포인트 특별 적립 △쿠폰 서비스 △공항 라운지 및 발레파킹 무료 이용 등 다양한 프리미엄급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이 카드는 전국 모든 주유소와 충전소에서 휘발유가 기준으로 리터당 100원이 할인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주유금액 기준 월 20만원까지 △100만원 이상이면 주유금액 기준 월 4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적립 한도제한 없이 주유소와 충전소를 제외한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1.1% △금요일 및 주말에는 1.3%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특히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백화점과 대형마트 이용 시 1.3%, 금요일과 주말에 면세점 및 롯데·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을 이용하면 1.5%가 특별 적립된다.

또 이 카드는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15만원 △롯데백화점 상품권 15만원 △KB국민카드 포인트리 15만점 △호텔 부페 이용권 16만원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는 프리미엄 쿠폰 서비스도 연 1회 제공된다.

카드 발급 첫 해에는 연회비를 납부하고 일시불 및 할부로 50만원 이상 사용 시 이용 가능하고, 이후에는 매년 연회비를 납부하고 전년도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이 600만원 이상이면 이용할 수 있다.연회비는 별도의 국내외겸용카드 발급 없이 국내 가맹점과 유니온페이가 보유한 해외 가맹점을 이용할 수 있는 '케이월드' 20만원, 국내외겸용(마스터)은 21만원이다.

 

 ■ HMC투자증권, 최고 연 6.0%제공 ‘원금비보장형 DLS’ 공모

HMC투자증권이 14일부터 16일 오후 1시까지 총 20억원 규모의 원금비보장형 DLS 상품을 공모한다.‘HMC투자증권 DLS 062호'는 WTI 최근월물과 브렌트유 최근월물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1.5년 만기 원금비보장형 상품이다. 발행 후 6개월마다 조기 상환기회가 주어지며 최고 연 6.0%의 수익을 지급한다.이번 공모상품은 금융투자상품 분리에 따라 고위험으로 분류되며 최소 가입금액은 1백만원으로, HMC투자증권 전국 각 지점 및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다.투자문의사항은 HMC투자증권 스마트금융센터로 하면 된다.

 

■ 농협은행, 최고 3.7% 수익 지수연동예금 17-5호 출시

NH농협은행이 지수연동예금(ELD)17-5호를 14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수연동예금은 상승낙아웃형과 하락낙아웃형 등 두가지다. 상승낙아웃형은 최초지수 대비 만기지수가 0%이상 15% 이하 구간 범위 내에서 오르면 연 1%부터 최고 3.7%까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지수가 0%미만으로 하락하거나 15%를 초과 상승한 적이 있으면(일별종가기준) 수익률이 1%로 조기 확정 된다.하락 낙아웃형은 지수가 0%이상 15% 이하 구간 범위 내에서 하락하면 연 1%부터 최고 3.7%까지 수익을 얻는다. 지수가 0%초과 상승하거나 15%를 초과해 하락하면 수익률 1%로 조기 확정 된다. 가입금액은 100만 원 이상이며,가입기간은 1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