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 오늘의G
[오늘의 G] 초보 드러머에 텃세 안 부리는 드럼야마하뮤직 라이딘 드럼 세트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해설

#라이딘드럼 #윈봇950 #모스클린플러스 #에이수스미니PC #올림푸스TG-5 #드롱기커피머신 #데스티니6 #ES-SL10 #솔란V.2 #원더붐 #A&ultimaSP1000 #니코르렌즈3종 #인바디밴드2 #파세코PCF-H40000W #아이디어패드320S #인스탁스스퀘어SQ10 #튀어올라라!잉어킹 #바타르 #녹스

▲ 출처=야마하뮤직

#한줄요약 초중급 드러머에게 적합한 어쿠스틱 드럼 세트.

#출시정보 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이 어쿠스틱 드럼 세트 ‘라이딘(Rydeen)’을 국내 출시했다고 14일 전했다. 가격은 116만8800원이다. 전국 야마하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엔트리급 라이딘은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야마하의 엔트리급 어쿠스틱 드럼 ‘긱메이커(Gigmaker)’의 후속 모델이다. 초심자 및 중급 수준의 드럼 연주자에게 적합한 어쿠스틱 드럼 세트다.

#세팅 5기통 구성의 라이딘은 야마하 순정의 탐 클램프와 파이프 클램프가 사용됐다. 다용도 볼 마운트(ball mount)를 통해 탐을 자신이 원하는 각도로 세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심벌 등 다른 하드웨어의 장착도 가능하다.

#하드웨어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이 라이딘 드럼의 하드웨어를 상위 모델 ‘스테이지 커스텀’의 하드웨어인 HW780으로 채택했다. 기본 2개의 T자 심벌스탠드가 포함된 고급 하드웨어로 제공한다.

#헤드 P3 타입의 베이스 드럼 헤드는 테두리 부분을 이중 필름으로 처리해 뮤팅(muting) 효과를 줄 뿐만 아니라 단단하면서도 강력한 베이스 드럼 사운드를 구현한다.

#디자인 멜로우 옐로우, 파인 블루, 핫 레드, 버건디 글리터, 블랙 글리터, 실버 글리터 등 2가지 마감의 총 6가지 색상으로 생동감 있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사이즈는 플로어탐과 베이스드럼의 크기에 따라 2가지로 출시됐다.

#한마디 “긱메이커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라이딘’은 더욱 풍성해진 베이스 사운드와 고음과 중저음 간의 향상된 밸런스,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까지 더해져, 드럼에 입문하는 분들은 물론 일정 수준 이상의 연주자들에게도 기대 이상의 만족감을 선사할 겁니다. 특히 심벌스탠드 등의 하드웨어에서 고객들이 크게 만족할 거예요.” 야마하뮤직코리아 관계자의 설명이다.

▶겜알못&기계치도 꿀잼!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

조재성 기자  |  jojae@econovill.com  |  승인 2017.06.14  15:48:06
조재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