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 오늘의G
[오늘의 G] 우리집에 두는 모기귀신파세코 모스클린 플러스 출시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해설

#모스클린플러스 #에이수스미니PC #올림푸스TG-5 #드롱기커피머신 #데스티니6 #ES-SL10 #솔란V.2 #원더붐 #A&ultimaSP1000 #니코르렌즈3종 #인바디밴드2 #파세코PCF-H40000W #아이디어패드320S #인스탁스스퀘어SQ10 #튀어올라라!잉어킹 #바타르 #녹스

   
▲ 출처=파세코

#한줄요약 실내든 야외든 사계절 활약하는 모기귀신

#출시정보 글로벌 종합 리빙가전 전문기업 파세코가 모기퇴치기 ‘모스클린 플러스(MOSCLEAN PLUS)’를 14일 오후 롯데홈쇼핑을 통해 공개한다.

#모기포충기 지난해 홈쇼핑에서 친환경 자외선 LED 기술을 적용해 인체에 무해한 모기퇴치기로 매진을 기록했던 모스클린을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이다. 2017년형 신제품은 이전 모델 대비 LED 광원량을 2.2배 높여서 모기 유인 및 포획력을 향상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작년에 별매품으로 인기가 많았던 휴대용 배터리 연결용 젠더를 기본 구성으로 적용해 소비자가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LED 광원량을 높이면서 모기는 물론 초파리류, 집파리류, 나방류도 유인 및 포획하면서 사시사철 생활에 불쾌감을 주는 날벌래 퇴치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디테일 이 제품의 모기 유인 및 퇴치 성능은 미국 질병예방통제센터(CDC)의 표준 성능 대비 최대 13배, 평균 7배 이상 높다. 요즘처럼 일본뇌염을 전파하는 작은빨간집모기나 지카바이러스를 옮기는 흰줄숲모기, 말라리아를 옮기는 얼룩날개모기 등이 기승을 부리는 시즌에 효과적이고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게다가 인체유해 살균성분과 화학물질이 전혀 발생하지 않는 친환경 제품이다.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걱정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초저전력(4W) 기술과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LED 기술을 적용해 1달 내내 켜두어도 전기료는 1000원 미만으로 경제적이다.

   
▲ 출처=파세코

#생방송 파세코 모스클린 플러스는 이날 저녁 6시40분에 롯데홈쇼핑에서 생방송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무이자와 포토상품평 이벤트 등의 혜택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이 제품은 인터넷 쇼핑몰 기준 9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한마디 “모스클린 플러스는 파세코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출시 이후 국내에서는 매진을 했고, 유럽, 북미, 남미, 아시아 등 전세계 15개국에 수출하며 아이들과 임산부 등 노약자가 있는 가정에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특히 올해는 실외에서도 소비자 사용편의를 높이기 위해 휴대용 배터리 연결이 가능해 캠핑과 같은 야외 공간에서도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사용 편의를 높여서 사계절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아 소비자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제공할 것입니다.” 파세코 관계자의 말이다.

▶겜알못&기계치도 꿀잼!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

조재성 기자  |  jojae@econovill.com  |  승인 2017.06.14  09:33:50
조재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