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쉐보레 더 뉴 트랙스 블레이드 모델 / 출처 = 한국지엠

쉐보레, 더 뉴 트랙스 ‘블레이드 에디션’ 사전 계약 돌입

쉐보레(Chevrolet)가 2018년형 더 뉴 트랙스에 내외관 콘텐츠를 강화하고 첨단 안전사양을 기본 적용한 블레이드 에디션과 유러피언 주행감성이 녹아있는 6단 수동변속기 모델을 새로 투입하고 12일부터 사전계약에 돌입한다.

이와 함께 쉐보레는 2018 더 뉴 트랙스의 기존 LTZ 트림을 대체하는 프리미어(Premier) 트림을 신설했다. 고객 선호도에 따른 패키지 구성으로 1.4리터 가솔린 터보 모델과1.6리터 디젤 모델의 최고 가격을 각 29만원 인하했다.

또 경제성과 펀 드라이빙을 실현한 6단 수동변속기 모델을 도입해 제품 기본 가격을 기존보다 160만원 인하한 1695만원부터 설정하게 됐다.

더 뉴 트랙스 블레이드 에디션은 디자인 페이스리프트로 세련미를 더한 외관 스타일에 디테일을 강화하고 고객 선호가 높은 신규 편의사양과 첨단 편의장비를 기본으로 갖춘 것이 특징이다.

2018 쉐보레 더 뉴 트랙스의 가격은 1.4리터 가솔린 터보 모델 1695만~2416만원, 1.6리터 디젤 모델 2095만~2606만원이다.

▲ 쌍용차 G4 렉스턴 / 출처 = 쌍용자동차

쌍용차 ‘G4 렉스턴 출시 기념 차량점검 서비스’ 실시

쌍용자동차가 전국 규모의 차량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며, 입고 고객들에게 순정액세서리 할인 혜택을 부여하는 등 G4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서비스 만족도 향상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차량점검 서비스는 24일까지 13일간 전국 330여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쌍용차 전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이루어진다. 전국 직영 및 법인/정비센터 52개소에서 G4 렉스턴 전시 공간을 운영한다.

행사기간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에게는 에어컨 점검을 비롯해 ▲와이퍼, 전후면 램프 작동 점검 ▲각종 오일류 및 부동액, 워셔액 등의 점검/보충 ▲타이어 점검 등 여름철 쾌적하고 안전한 운행을 위한 내용을 중심으로 점검을 실시한다.

쌍용차는 엔진오일 교환 시 쿠션으로 활용할 수 있는 포켓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고정식 사이드스텝이 적용된 G4 렉스턴은 전동식 사이드스텝으로 보상할인판매도 실시한다.

▲ 출처 = 현대모비스

현대모비스, 어린이 교통안전 투명우산 UCC 공모전

현대모비스가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환기하고자 ‘투명우산 UCC 공모전’을 오는 7월31일까지 개최한다.

현대모비스는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해 지난 2010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투명우산 나눔 활동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공모방식을 개발해 운영하고 있다. 공모방식을 다변화해 조금이라도 더 많은 사람들에게 프로그램에 대해 알리고,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경각심도 일깨운다는 취지다.

특히 지난해에는 동영상 콘텐츠의 파급력과 전달력에 주목해 처음으로 UCC 공모전을 열었으며, 실행 첫 해임에도 불구하고 70여 건의 동영상이 접수되는 등 큰 관심을 모았다. 투명우산과 로봇무늬 우산을 든 학생들이 등굣길에 겪게 되는 상황을 플래쉬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 팀이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올해 공모전은 6월부터 7월 말까지 두 달 간 진행된다. 주제는 ‘투명우산의 필요성과 어린이 교통안전’이다.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5분 이내의 UCC 영상을 제작해 ‘어린이 교통안전 투명우산 나눔활동’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현대모비스는 주제의 적합성과 내용의 참신함 등을 평가해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총 10개의 우수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수상자 전원에게는 투명우산을 기부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상금이 수여된다.

르노삼성, 안면기형 환아 위한 동그라미회 캠프 지원

르노삼성자동차는 서울대학교병원 어린이병원 후원회가 선천성 안면기형 환아를 위해 마련한 동그라미회 캠프에 참여 가족들의 차량 이동 등을 지원했다.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6월10~11일 이틀간 진행된 동그라미회 캠프에 르노삼성자동차 임직원들은 SM6, QM6 등 자사 차량과 버스 등을 이용해 참여 가족들의 캠프장 이동 및 귀가를 지원하고 물놀이 용품 등 기념품을 제공했다.

르노삼성은 지난해에도 안면기형 환아와 가족들을 위한 동그라미 캠프를 지원했다. 특히 지난해 1월에는 안면장애 환아 수술비를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 전달한 바 있다.

볼보, 고객 초청 문화공연 '볼보 클라시스크(Volvo Klassisk)' 성료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지난 11일 예술의전당에서 볼보자동차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클래식 문화공연 프로그램인 '볼보 클라시스크(Volvo Klassisk)'를 성황리에 마쳤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한 '볼보 클라시스크(Volvo Klassisk)'는 볼보자동차 신규 고객 1500여 명(동반인 포함)을 초청해 진행됐다. 세계적인 지휘자 금난새와 뉴월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피아니스트 임효선, 바이올리니스트 박진희가 참여했다.

할리데이비슨 ‘2017 제4회 영상·사진 공모전 개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할리데이비슨’을 주제로 ‘2017 제4회 영상·사진 공모전’을 오는 9월 30일까지 접수 받는다.

2017 영상·사진 공모전은 할리데이비슨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사람들의 독창적인 생각을 영상과 사진으로 제작하는 이벤트다. 공모전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 주제는 ‘할리데이비슨에 대한 자유 주제’다.

영상 부문은 15초 이상 3분 이내의 1920*1080(픽셀) 이상의 MP4 또는 AVI 파일, 사진 3200*2200(픽셀) 이상의 JPG 파일로 제출하면 된다.

참여 방법은 9월30일까지 해당 영상 및 사진과 함께 신청서를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 BMW 뉴 G 310 R / 출처 = BMW모토라드

BMW 모토라드, 뉴 G 310 R 공식 출시

BMW 그룹 코리아의 모터사이클 부문인 BMW 모토라드가 브랜드 최초의 500cc 이하 모터사이클인 뉴 G 310 R을 국내 공식 출시했다.

BMW 뉴 G 310 R은 단기통 엔진과 가벼운 중량을 통해 역동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모델이다. 입문자와 여성은 물론 베테랑 라이더까지 즐길 수 있는 경량급 네이키드 모터사이클로 분류된다.

배기량 313cc의 수랭식 단기통 엔진은 9500rpm에서 최고출력 34마력, 7500rpm에서 최대토크 2.9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가격은 629만원이다.

▲ 파인디지털 ‘파인뷰 X3’ / 출처 = 파인디지털

파인디지털, 슈퍼 리얼 HD 블랙박스 ‘파인뷰 X3’ 예약판매 진행

파인디지털이 블랙박스 본연의 녹화 기능을 강화한 블랙박스 ‘파인뷰 X3’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예약판매는 파인뷰 홈페이지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6월12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 해당기간 제품을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는 X3 16GB 제품을 할인된 가격인 14만9000원에 제공한다. 무료출장장착 지원과 함께 외장 GPS 및 라푸마 캠핑의자를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파인뷰 X3는 전후방 슈퍼 리얼 HD(1280x720) 화질의 30프레임으로 끊김없이 녹화해 모든 상황을 누락 없이 담아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소개했다.

▲ 팅크웨어 아이나비 탭 XD10 Duo S / 출처 = 팅크웨어

팅크웨어, 태블릿 PC ‘아이나비 탭 XD10 Duo S’ 출시

차량용 내비게이션·블랙박스 전문 기업 팅크웨어가 10.1인치 태블릿 PC ‘아이나비 탭 XD10 Duo S’를 출시했다.

‘아이나비 탭 XD10 Duo S’는 작년 출시한 ‘아이나비 탭 XD10 Duo’의 후속모델이다. 디스플레이와 키보드의 분리, 결합이 가능한 2 in 1타입의 태블릿 PC다. 10.1인치 Full HD 화면과 IPS 패널을 적용해 어떠한 각도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