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7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음양사

카카오가 올 여름 출시 예정인 글로벌 대작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 가 공식 BI 영상 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흥행몰이에 나선다. 영상은 한 여성이 ‘음양사’의 부제인 ‘귀신을 부리는 자’ 를 무심한 듯 서늘한 목소리로 읊조리는 가운데, 식신 소환 부적이 불 타오르며 신비롭고 기묘한 이미지로 마무리 된다.

▲ 출처=카카오게임즈

#로스트사가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진화용병 ‘아이언나이트’를 공개했다. 중세시대 기사의 모습을 한 ‘아이언나이트’는 투구와 갑옷, 망토 그리고 검을 다루며 공격과 방어 능력을 갖춘 근거리 일반 용병으로 날카로운 검을 활용한 연속 공격이 특징이다.

#데스티니6

넷마블게임즈는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데스티니6(개발사 알파카게임즈)’를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데스티니6’는 쉽고 섬세함을 동시에 갖춘 터치·드래그의 조작 방식과 캐릭터별 개성 있는 스킬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불량인

팡스카이는 동영상 플랫폼 유쿠에서 조회수 8억뷰를 기록한 대작 애니메이션 IP의 모바일게임 '불량인: 황제의 비밀조직'의 시네마틱 영상과 한글 번역이 추가된 애니메이션 1, 2 화를 동시에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1분 정도의 시네마틱 영상에서는 종적을 감췄던 황실의 비밀조직인 불량인이 난세에 모습을 드러내는 게임의 배경을 웅장한 스케일의 사운드로 스펙터클하게 그려냈다.

#프로젝트라파누이

넥슨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모아이게임즈의 신작 모바일 MMORPG ‘프로젝트 라파누이’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프로젝트 라파누이’는 최상급의 그래픽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언리얼 엔진4를 기반으로 모바일의 한계를 뛰어넘는 정교하고 화려한 그래픽을 구현했으며, 콘솔 게임과 같은 강렬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전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모탈블리츠

스코넥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개발한 '모탈블리츠'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VR용 타이틀, ‘모탈블리츠 for PSVR’이 유럽 지역에 발매된다고 밝혔다. 국내 게임사 최초의 PSVR 타이틀로 출시된 '모탈블리츠'는 지난 4월, 국내를 비롯해 북미, 아시아 지역에 발매됐다. 특히 북미 지역에서는 출시 첫 달에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VR게임 다운로드 1위를 기록했으며 PS VR 베스트 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다.

▲ 출처=스코넥엔터테인먼트

#검볼앤던전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어드벤처와 퍼즐, RPG가 혼합된 신개념 모바일 게임 ‘검볼앤던전’은 국내 게임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장르의 조합으로 퀴즈 및 퍼즐을 풀어나가는 재미와 캐릭터 육성의 재미, 방대한 스토리 전개를 통해 소설을 읽는 것과 같은 재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브라운더스트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30Days Festa’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일일 미션을 수행해 획득한 미션 포인트로 게임내 인기 용병들을 차례로 획득하는 이용자 혜택 프로모션이다.

#스페셜포스

네시삼십삼분은 드래곤플라이에서 개발한 모바일 총 싸움 게임 ‘스페셜포스 for Kakao’에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클랜 시스템과 신규 대전맵을 업데이트했다. 클랜 시스템은 게임 친구들과 모임을 구성하고 함께 조직을 성장시켜나가는 콘텐츠로 최대 50명까지 한 클랜에 가입 가능하다. 클랜을 생성하기 위해서는 계정 레벨 10 이상, 10만 골드가 필요하며, 생성 후에는 구성원끼리 서로 대화할 수 있는 전용 채팅 창과 클랜원 정보를 볼 수 있는 전용 클랜 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다.

▶겜알못&기계치도 꿀잼!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