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해설

#드롱기커피머신 #데스티니6 #ES-SL10 #솔란V.2 #원더붐 #A&ultimaSP1000 #니코르렌즈3종 #인바디밴드2 #파세코PCF-H40000W #아이디어패드320S #인스탁스스퀘어SQ10 #튀어올라라!잉어킹 #바타르 #녹스 #로지텍K413 #커세어T1레이스 #로드러너원

#한줄요약 세계 1위 이탈리아 드롱기의 원터치 커피머신

#출시정보 전세계 커피머신 분야 판매 1위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전자동 커피머신 ECAM 350.15 B와 ECAM 44.620 S를 7일 출시했다.

#드롱기 이탈리안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드롱기 커피 머신은 버튼 하나만 누르면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인스턴트 커피와 캡슐커피에서는 맛볼 수 없는 깊은 풍미의 에스프레소와 우유를 넣은 다양한 커피음료도 추출할 수 있다. ‘커피를 아는 사람들의 최고의 선택’으로서 정통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 출처=드롱기

#ECAM350.15B 원터치 커피 메뉴 설정으로 에스프레소, 커피, 롱커피 등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모델이다. 아메리카노를 바로 즐길 수 있는 롱커피 기능이 특징이다. 직관적인 컨트롤 패널과 터치 아이콘 패드를 갖추고 있다. 아로마와 원두 양 조절이 가능해 나만의 맞춤 메뉴가 가능하다.

#ECAM 44.620S 대용량의 물탱크와 원두 컨테이너를 가진 ECAM 44.620S는 블랙과 실버가 조화된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보기 편한 두줄 디스플레와 소프트 터치 버튼으로 메뉴 설정이 가능하고 드립커피 애호가를 위한 롱커피 전용버튼을 갖추고 있다.

▲ 출처=드롱기

#기능 원추형 그라인딩 시스템으로 원두를 최적의 분쇄입자로 그라인딩해줘 커피 원두 향미를 최대한 보존하고, 커피 미분이 3g 이하로 적게 발생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13단계로 조절가능한 그라인더로 취향에 따라 다양한 두께로 조정이 가능하다. 커피 추출시 필요한 튜브관을 최소화해 신선한 커피를 즐길 수 있고, 간편하게 물 세척이 가능하다. 또한 간단한 버튼으로 다양한 커피메뉴 설정이 가능하고 원두커피 및 분쇄커피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컵 예열판은 항상 완벽한 커피온도를 유지해준다.

▶겜알못&기계치도 꿀잼!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