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해설

#데스티니6 #ES-SL10 #솔란V.2 #원더붐 #A&ultimaSP1000 #니코르렌즈3종 #인바디밴드2 #파세코PCF-H40000W #아이디어패드320S #인스탁스스퀘어SQ10 #튀어올라라!잉어킹 #바타르 #녹스 #로지텍K413 #커세어T1레이스 #로드러너원

▲ 출처=넷마블게임즈

#한줄요약 독특한 SD캐릭터와 다양한 던전을 탐험하는 RPG(역할수행게임)

#출시정보 넷마블게임즈가 모바일 RPG ‘데스티니6’(개발사 알파카게임즈)’를 7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어 흥행 사례를 끊임없이 탄생시키고 있는 넷마블의 또 다른 RPG다. 쉽고 섬세함을 동시에 갖춘 터치·드래그의 조작 방식과 캐릭터별 개성 있는 스킬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귀여움과 실사 느낌이 공존하는 SD캐릭터와 사실적이고 생동감 넘치게 묘사한 다양한 콘셉트의 던전으로 수집의 재미와 보는 즐거움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토리 향후 공개 예정인 미공개 세력을 포함해 셀바스, 이누아, 트라가, 진, 마이어스 등 6개의 세력과 각 세력별 영웅들이 등장한다. 세계의 운명을 결정할 약속의 6인을 찾아 떠나는 영웅들의 모험을 담고 있다. 이번 출시 시점에는 300여종 이상의 영웅, 145개의 스테이지, 요일·강화·거인 등 3종의 도전 콘텐츠, 친구들과 함께 하는 비밀던전 및 길드 등 다양한 커뮤니티 콘텐츠를 선보인다.

#한마디 “데스티니6는 영웅 수집의 재미와 직접 플레이 하는 즐거움이 있는 게임입니다. 앞으로 이용자와 소통하며 정서적으로 하나의 경험을 함께 만들어 갈 수 있는 게임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입니다.” 한지훈 넷마블 본부장의 말이다.

#이벤트 넷마블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먼저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하면 최대 4000루비를 획득할 수 있다. 각 지역의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영웅, 소환권, 루비 등을 보상으로 받게 된다. 또 출석만 해도 골드, 루비, 영웅 등의 아이템을 증정하고 7일 모두 출석하면 최고급 소환서를 지급한다.

▶겜알못&기계치도 꿀잼!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