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5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리니지2레볼루션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 신규 지역 오픈, 상위 레벨 정예던전 등을 담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레볼루션은 새로운 재미를 더해줄 신규 지역 '오렌'을 오픈하고, 최고레벨을 260으로 상향했다. 오렌은 '북풍의 고원', '정지된 시간의 땅', '상아탑 자치구역'으로 구성된 대형 지역으로, 신규 몬스터와 ‘몬스터코어’가 등장한다.

#리그오브레전드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는 5일, 라이엇 게임즈와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최하고, 스포티비 게임즈가 주관 방송, 참여하는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서머 스플릿'의 2주차 경기를 오는 6일과 11일 오후 5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 출처=4399코리아

#히어로메이트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히어로 메이트’를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에서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히어로 메이트’는 고대 악마의 봉인이 해제돼 암흑이 드리워진 대륙을 구해내는 판타지 세계관을 인정받아 출시 전부터 MMORPG 유저들에게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사커스피리츠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가 일본 게임사 아크시스템웍스가 개발한 유명 대전 격투 게임 ‘길티기어’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사커스피리츠의 세계관에서 맹활약 중인 주인공들에게 길티기어의 인기 캐릭터 스킨을 적용해 덱 구성에 있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불량인

조회수 8억뷰를 기록한 대작 애니메이션 IP의 모바일게임이 곧 출시된다. 팡스카이는 유명 동영상 플랫폼 유쿠에서 애니메이션 장르로는 이례적인 조회수 8억뷰를 기록한 대작 애니메이션 '화강호지불량인'의 IP를 사용해 제작한 모바일게임 '불량인'을 국내에 정식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머너즈워

컴투스는 글로벌 톱클래스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실시간 대전 콘텐츠 ‘월드아레나’에 유저가 직접 대회를 개최하는 ‘친선 대회’ 모드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월드아레나’ 업데이트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글로벌 대전을 제공하고 있는 ‘서머너즈 워’는 게임 안에서 직접 대회를 열고 운영할 수 있는 ‘친선 대회’ 기능을 도입하고, 유저들이 자유로운 소규모 대회 개최로 월드아레나를 더욱 폭넓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MLB퍼펙트이닝Live

게임빌이 ‘MLB 퍼펙트 이닝 Live’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 게임은 2014년부터 매년 출시되면서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는 스테디셀러 브랜드로 이번 대형 업데이트로 세몰이를 가속하고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녹스

녹스게임즈의 모바일 액션RPG ‘녹스(NOX)’가 런칭 약 10일 만에 구글플레이 스토어 무료 인기게임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녹스(NOX)’는 출시 이전부터 사전예약 60만을 돌파하며 흥행을 예고했고, 오픈 첫 주부터 무료 인기순위와 급상승 순위 상위권에 진입하며 큰 기대를 모았다. 그리고 최근 대작 게임들이 잇달아 출시 된 상황 속에서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하며 다시 한번 인기를 입증했다.

#람대쉬ES-SL10

파나소닉코리아는 SL 시리즈의 최신 모델인 파나소닉 ES-SL10’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나소닉 ‘ES-SL10’은 AA건전지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면도가 가능하며, 면도를 처음 접하는 남성들도 부드럽게 면도가 가능한 3중날 전기면도기다.

▲ 출처=레노버

#레노버투인원

한국레노버가 슬림하고 가벼운 디자인을 강조하면서도 성능을 강화한 노트북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노트북과 태블릿의 전환이 자유로운 ‘믹스 720/320’, 디스플레이가 360도 회전하는 투인원 노트북인 ‘요가 720/520’ 및 아이디어패드 720S를 포함한다.

▶겜알못&기계치도 꿀잼!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