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해설

#ES-SL10 #솔란V.2 #원더붐 #A&ultimaSP1000 #니코르렌즈3종 #인바디밴드2 #파세코PCF-H40000W #아이디어패드320S #인스탁스스퀘어SQ10 #튀어올라라!잉어킹 #바타르 #녹스 #로지텍K413 #커세어T1레이스 #로드러너원

▲ 출처=파나소닉

#한줄요약 뛰어난 가성비 3중날 전기면도기

#출시정보 파나소닉코리아는 전기면도기 SL 시리즈의 최신 모델인 파나소닉 ES-SL10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핵심 면도를 처음 접하는 남성들도 부드럽게 면도가 가능한 3중날 전기면도기다. AA건전지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면도할 수 있다.

#3중날커팅시스템 파나소닉만의 초철강 금형 기술로 완성한 3중날 커팅 시스템으로 어떤 타입의 수염이든 완벽한 면도가 가능하다. 또한 금속 기술의 최고 영역인 파나소닉만의 ‘마이크로블레이드’ 기술로 탄생한 30도 나노 엣지 면도날은 칼끝 각도를 나노 레벨인 30도까지 예각화해 동양인 특유의 굵고 거친 수염을 빠르고 깔끔하게 면도한다.

#포일블레이드 ‘다중밀착 곡선형 면도망’ 기술을 탑재해 균일하고 말끔한 면도가 가능하다. ‘포일 블레이드’는 피부에 완벽한 밀착을 도와주고, ‘슬릿 블레이드’는 긴 수염을 깎아주기 때문에 턱 아랫부분과 같은 불규칙적인 피부 표면에서도 남김 없는 면도를 완성한다.

▲ 출처=파나소닉

#추가정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편의기능과 인체공학 디자인도 한층 강화했다. 건식 면도와 습식 면도뿐 아니라 안전 방수 설계로 샤워 중 사용이 가능하다. AA건전지 타입으로 최대 60분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본체 물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해 안정적 그립감을 제공한다. 중량은 약 130g, 색상은 블랙 단일 색상이며, 가격은 4만9800원이다. 매력적인 가격이다.

#한마디 “파나소닉 ‘ES-SL10’은 3중날의 예리한 절삭력과 곡선형 면도망으로 면도를 처음 접하는 남성들도 쉽고 완벽하게 면도가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며, “휴대하기 편리한 AA건전지 타입으로 언제 어디에서나 충전 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로 모든 고객에게 AA건전지 4개를 무료 증정한다.” 파나소닉코리아 컨슈머 마케팅 관계자가 그랬다.

▶겜알못&기계치도 꿀잼!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