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쌍용자동차

쌍용차, 2분기 오토매니저 공개채용 실시

쌍용자동차는 영업력 강화를 통한 판매확대를 위해 영업소 확충 및 오토매니저(영업직 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쌍용차는 오는 19일까지 필요서류를 제출 받아 서류전형 및 면접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공개채용을 통해 선발될 인원은 000명으로 근무를 원하는 대리점에서 직접 면접을 거쳐 선발한다. 최종합격자는 대리점 OJT(직무간 훈련)와 신입오토매니저 교육을 거쳐 전국 202개 대리점에서 근무하게 된다

▲ 출처 =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 오토솔루션 ‘카 스킨케어 이벤트’

르노삼성자동차는 1일부터 무료로 차량 전체 도색 혜택을 드리는 카 스킨케어 이벤트 신청과 함께 소모품 특별 할인 혜택을 드리는 오토솔루션 고객감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 스킨케어 이벤트는 도색을 통해 노후 차량을 새 차처럼 바꾸어주는 이벤트다. 르노삼성 홈페이지에 8월15일까지 내 차를 도색해야 하는 이유와 차량 사진을 함께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들 중 심사를 통해 최우수 사연으로 선정된 7명에게는 전, 후면 범퍼 교환을 포함한 차량 전체 도색 혜택이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차량 도색은 르노삼성자동차 오토솔루션이 도장기능 경진대회를 통해 선정한 7명의 도장명장이 진행한다.

벤츠, GLC·GLS 라인업 추가하며 선택지 넓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GLC의 AMG 모델과 GLS의 최상위 트림 모델을 라인업에 추가했다.

▲ 벤츠 더 뉴 GLS 500 4MATIC / 출처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더 뉴 메르세데스-AMG GLC 43 4MATIC 쿠페에는 최고출력 367마력의 3.0리터 V6 바이터보 가솔린 엔진이 적용된다. 최대 토크는 53.0 kg.m를 발휘한다. 변속 응답 속도가 강화된 자동 9단 변속기(9G-TRONIC)와 결합돼 운전의 재미를 잡을 전망이다.

더 뉴 GLS 500 4MATIC은 8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돼 강력한 주행성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엔진은 최고출력 455마력, 최대 토크 71.4kg.m의 힘을 낸다. 정지 상태에서 100km/h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5.3초다.

▲ 벤츠 더 뉴 메르세데스-AMG GLC 43 4MATIC 쿠페 / 출처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가격은 메르세데스-AMG GLC 43 4MATIC 쿠페가 9760만원, GLS 500 4MATIC이 1억5100만원이다.

폭스바겐 “2025년까지 車 생산 환경 영향 45% 줄일 것”

폭스바겐은 1일(현지시간) 올 2025년까지 자동차 생산에 따른 환경 영향을 2010년 대비 45% 줄이겠다고 밝혔다.

토마스 울브리히(Thomas Ulbrich) 폭스바겐 생산 및 물류 담당 이사회 임원은 “폭스바겐은 오는 2018년까지 폭스바겐 차량을 25% 더 친환경적으로 생산하겠다는 목표를 설정했는데, 이를 조기 달성했다”며 “향후 이러한 환경적 영향을 2025년까지 20% 추가적으로 더 감축시킬 예정이며, 전세계에 위치한 모든 공장의 자원 최적화를 이루어나가는 과정에 있다”고 말했다.

폭스바겐이 최초로 친환경 생산 방법을 도입한 것은 ‘씽크 블루. 팩토리’라는 프로젝트를 통해서다. 배출가스는 줄이고, 자원은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5300가지 방법들이 실행됐다.

토요타 ‘전기 가상 발전소 프로젝트’ 시작

토요타 자동차가 중부 전력 주식회사, 주식회사 덴소, 주식회사 토요타 터빈&시스템 및 토요타 시(市)와 손을 맞잡고 ‘전기 가상 발전소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전기 가상 발전소’란 다양한 전력 사용자들의 수요를 하나의 발전소에서 제어하는 형태의 가상 발전소다. 전력의 수요와 공급 관리는 물론, 공급하는 전력의 안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공급에 사용되는 에너지는 풍력, 태양광, 바이오 매스와 같은 ‘재생 가능 에너지’로 친환경 원천을 사용한다.

가정이나 기업이 보유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차, 축전지 등을 정보 통신 기술에 연계시켜, 충전 시간이나 방전 제어 등 수요를 맞추는 것이 대표적이다.

토요타 자동차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저탄소 사회의 실현과 친환경적인 지역 발전을 위해, 한층 더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마세라티, 기블리·콰트로포르테 대상 ‘제로 프로모션’

마세라티가 기블리와 콰트로포르테 전 모델을 초기 부담 없이 구매 할 수 있는 ‘마세라티 ZERO 프로모션’을 6월 한 달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블리와 콰트로포르테 전 모델 구매 시 선수금을 최저 0%까지(0%, 10%, 20%, 30% 중 선택) 구매 고객이 직접 선택 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선수금 비율을 높일 경우 월 납입금을 최소화 할 수 있어 개인 맞춤형 설계가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36개월 금융리스 유예율 60%가 공통 적용된다.

▲ 출처 = 파인디지털

파인디지털, ‘파인뷰 X1000’ 출시 기념 소비자 체험 이벤트

파인디지털은 프리미엄 블랙박스 ‘파인뷰 X1000’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업계 최초로 슈퍼 풀 HD(Super Full HD) 화질을 지원하는 ‘파인뷰 X1000’ 블랙박스의 뛰어난 성능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파인뷰 X1000 체험단 모집은 오는 6월12일까지 파인드라이브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된다. 총 30명을 선정해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X1000 홍보 동영상을 개인 SNS와 블로그, 카페 등에 공유한 후 해당 URL을 소문내기 게시판에 올리고 신청서를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최우수 체험단으로 선정된 10명에게는 체험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모든 미션을 완수한 체험단 전원에게는 체험 제품을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 또는 X1000 신제품 구입 시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별도로 진행되는 X1000 장착 지원 이벤트는 오는 6월18일까지 다나와자동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펼쳐진다. 당첨자는 6월23일 발표된다. 총 5명을 선정해 X1000 32GB 제품 및 출장장착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하고, 추가로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및 GS모바일 5000원 주유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