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의 생활수준이 높아지면서 더 나은 주거환경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편의시설이나, 합리적인 분양가, 뛰어난 자연환경 등 개인마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항목이 다른탓에 생활의 중심이 되는 집을 선택하는 일은 쉬운 일이 아니게 됐다.

서해종합건설이 안성 공도지구에서 분양하는 ‘안성 공도 서해그랑블’은 이러한 고민을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춰 수요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안성 공도 서해그랑블’은 단지 앞에 롯데마트 안성점과 농협 하나로마트, 안성 유일의 영화관인 롯데시네마 안성이 위치해 있어 편리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신세계의 복합쇼핑몰인 ‘스타필드 안성’이 들어서게 되면 차량으로 10분대 거리에 위치해 대형 쇼핑몰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여기에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초등학교와 중학교까지 인접해 뛰어난 교육환경을 제공한다.

‘안성 공도 서해그랑블’이 들어서는 안성시 공도읍은 평택과 인접해 있고, 세계 최대규모로 들어설 삼성전자 반도체 평택단지와 쌍용자동차 공장, LG 디지털파크, 평택 종합 물류단지와 가까워 직주근접 주거지로 떠오르고 있다. 여기에 공도읍 양기리 인근에 추진 중인 스마트 형 IC가 들어서게 되면 SRT 지제역과 고덕신도시가 10분 대로 접근이 가능하고 서울까지도 1시간 이내로 접근이 가능한 최고의 교통환경을 갖추게 된다.

입지적 이점에 더해 ‘안성 공도 서해그랑블’은 청정환경을 갖춘 자연친화적인 단지를 표방해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단지 내에 대형공원이 함께 들어설 예정으로, 이 공원에는 운동시설(풋살구장)이 함께 들어서 입주민에게 건강한 주거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인근에 안성 팜랜드, 가족공원 등이 인접해 있어 여가생활을 즐기기에도 좋다.

‘안성 공도 서해그랑블’은 뛰어난 주거환경을 갖췄음에도 실 수요자들이 합리적인 분양가를 제시해 인기를 얻고 있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뿐 아니라, 주변 상품과 비교해 최대 795만원 저렴한 분양가로 실제 분양가도 낮아 실질적 분양가 할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도 도입해 수요자들의 초기비용 부담까지 줄였다. 분양가 할인혜택뿐 아니라 전용 59㎡ 가구를 대상으로는 발코니 확장까지 무상으로 제공해 저렴한 비용으로 더 넓은 공간을 누릴 수 있다.

‘안성 공도 서해그랑블’은 10개 동 지하 2층~지상 28층, 전용 59㎡~72㎡, 총 976가구의 대규모 프리미엄 아파트 단지로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단지가 구성됐다. 전 가구 4베이 특화설계로 환기와 통풍이 좋고 남향구조로 채광 및 일조권 또한 우수한 설계를 갖췄다.

견본 주택은 현재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양기리 현장 인근(문기초등학교 후문 옆)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