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NSIDE > 전문가 칼럼
[황귀환의 아름다운 성형이야기] 처진 볼살 잡아 올려주는 효과적 리프팅 방법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만이 다른 사람도 사랑할 수 있다.”

자신을 사랑하는 당당한 30, 40대 여성들의 공통된 특징은 직장생활에서 강한 자신감과 철저한 자기관리입니다. 이러한 철저한 자기관리과 자신감은 자신을 위한 다양하고 아낌없는 투자로 이어집니다. 이와 같은 여성들의 자신감을 찾기 위한 여러 가지 투자 중 하나가 얼굴 주름 제거라 할 수 있습니다.

자신감 있는 여성이 되기 위한 방법! 시술이 간편하고, 회복 기간도 빠르며, 흉터 걱정이 없는 ‘실리프팅’입니다.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하는 사람들은 모두 운동을 열심히 하죠? 그런데 혹독한 다이어트를 끝낸 사람은 압니다. 몸의 탄력은 살아났는데, 뺨의 볼륨은 줄어들고 그 틈으로 처진 피부가 드러난다는 사실을 말이죠.

보통 피부의 처짐은 노화로 인해 발생하지만 요즘은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단아하고 고운 여성은 시절을 막론하고 미인의 유형에 들지만 요즘은 머슬마니아 같은 강렬한 여전사 이미지의 여성이 미인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 같은 운동의 단점은 피부 처짐을 피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탱탱 볼살 페이스셰이퍼(Face Shaper) ‘슈퍼울트라V리프팅’

처진 피부조직을 끌어올리는 기존의 리프팅에서 나아가 심부조직까지 당겨주기 때문에 뚜렷한 리프팅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프팅 시술에 사용하는 실은 인체에 무해한 의료용 실(POD)로 식품의약품안전처(MFDS)로부터 인증받은 제품으로 믿을 수 있습니다. 피부에 침투한 실은 처진 피부를 끌어올림과 함께 진피층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의 결 개선, 탄력 향상, 톤이 밝아지는 효과까지 가져옵니다. 얼굴의 어느 부위라도 시술할 수 있음은 물론이고 멍이나 부기가 없어 당일 시술 후 일상생활에 아무 지장도 받지 않습니다.

특히 바쁜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높고, 수술에 대한 공포심을 갖고 있는 여성들이 편안하게 받을 수 있는 시술입니다.

자신감을 찾기 위한 여성이나 복직, 이직을 앞두고 준비를 하고 있는 사람은 미모 업그레이드를 통해 자존감까지 높일 수 있다고 더욱 좋아합니다. 리프팅 기능성 화장품으로 꾸준히 관리를 했던 사람에게 더욱 추천하고 싶기도 합니다. 화장품의 성능을 떠나 꾸준히 자신을 관리한 사람은 어느 정도 효과를 봤을 것입니다. 하지만 화장품만으로는 한계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이때 울트라 V리프팅 시술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타고난 외모만으로 살기에 세상은 너무나 똑똑해졌습니다. 자신의 아름다움에 대한 선택권이 자신에게 있다는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선택은 자신의 몫이지만 그에 대한 책임은 훌륭한 의료진에게 있습니다. 병을 치료하기 위해서나 아름다워지기 위해서 병원을 선택할 때는 의료진의 실력과 임상경험, 안전성을 두루 살펴 선택하기를 당부합니다.

황귀환 비온성형외과 원장  |  expert@econovill.com  |  승인 2017.06.03  14:55:57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