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심 가득 담아 해설하는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원더붐 #A&ultimaSP1000 #니코르렌즈3종 #인바디밴드2 #파세코PCF-H40000W #아이디어패드320S #인스탁스스퀘어SQ10 #튀어올라라!잉어킹 #바타르 #녹스 #로지텍K413 #커세어T1레이스 #로드러너원 #파워비츠3와이어리스트로피골드 #로지텍MK850 #글레이브RGB

▲ 출처=얼티밋이어스

#한줄요약 완벽한 방수, 개성 있는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정보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얼티밋이어스가 개성 있는 디자인과 강력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원더붐(WONDERBOOM)'을 출시했다고 1일 전했다. 완벽에 가까운 방수 기능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물놀이 스피커로 적합하다.

#얼티밋이어스 설립 초기에 콘서트 무대용 모니터를 선보이며 다양한 아티스트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이후 커스텀 이어폰 제작으로 제품 영역을 확대해 나갔다. 2008년 로지텍 인터내셔널에 인수된 이후 사람들과 언제 어디서든 같이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블루투스 스피커들을 선보였다.

#기능 전원을 켜고 페어링 후 재생 버튼을 누르면 바로 음악을 즐길 수도 있고 스피커 상단의 버튼으로 편리하게 음악 재생, 일시 정지, 다음 곡으로 건너뛰기가 가능하다. 두 대의 원더붐 스피커를 연결해 2배의 사운드를 느낄 수도 있다. 360도 전 방향으로 선명한 사운드와 깊고 강력한 베이스를 뿜어내며, 1.5m높이에서 떨어져도 견딜 수 있는 뛰어난 내구성을 지녔다. 배터리 지속시간은 10시간이다. 최대 약 30m까지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물이 있는 환경에서도 걱정할 필요 없는 원더붐은 1m 수심에서 최대 30분 동안 견딜 수 있는 IPX7 등급으로 완벽한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스스로 물에 뜬다. 또 상단에 있는 고리로 자전거, 가방, 집안 어디에나 손쉽게 걸 수 있다. 스톤(그레이), 팬텀(블랙), 파이어볼(레드), 서브제로(블루), 캐시미어(핑크), 라일락 등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 출처=얼티밋이어스

#추천 원더붐은 아침에 일어나는 순간부터 잠들 때까지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탄생했다. 이 스피커는 개성있는 디자인과 강력한 사운드로 활발하고 즉흥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원더붐만 있다면 휴대폰에 의존할 필요 없이 음악을 크게 즐길 수 있다. 수영장에서 파티를 즐길 때나, 친구와 밤에 외출 준비할 때, 진흙투성이의 여름 페스티벌을 즐길 때에도 언제 어디서나 원더붐으로 음악을 스트리밍하고 공유할 수 있다. 완벽한 방수는 물론 물에 뜨는 원더붐은 해변, 풀장, 캠핑장 등에서 물놀이를 하거나 목욕할 때 마음 편히 음악을 즐길 수 있다.

#한마디 “컴팩트한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생동감 넘치는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원더붐은 다른 얼티밋이어스 스피커 라인업 제품과 마찬가지로 견고하게 제작돼 실수로 떨어뜨려도 걱정 없이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정철교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이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