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심 가득 담아 해설하는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A&ultimaSP1000 #니코르렌즈3종 #인바디밴드2 #파세코PCF-H40000W #아이디어패드320S #인스탁스스퀘어SQ10 #튀어올라라!잉어킹 #바타르 #녹스 #로지텍K413 #커세어T1레이스 #로드러너원 #파워비츠3와이어리스트로피골드 #로지텍MK850 #글레이브RGB

▲ 출처=아이리버

#한줄요약 아이리버의 저력, 현존 최고 사양 포터블 하이파이 오디오

#출시정보 아이리버가 아스텔앤컨의 새로운 포터블 플레이어 A&ultima SP1000을 국내 출시하고, 아스텔앤컨 올인원 플레이어 AK T1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하이파이 아스텔앤컨의 명성은 이미 자자하다. 이번 제품은 오디오의 핵심 DAC과 CPU 등을 새롭게 바꿔 더욱 뛰어난 오디오 성능과 쾌적환 사용 환경을 제공하는 현존 최고 사양의 포터블 하이파이 오디오다.

#업그레이드 일본 아사히카세이사의 최신 DAC인 AK4497EQ를 듀얼로 좌, 우 채널에 탑재해 더욱 넓고 깊어진 입체적인 사운드를 구현해냈다. 또한 옥타코어 CPU를 통해 부팅 속도와 시스템 속도가 한층 더 빨라졌다. 쾌적한 사용 환경의 GUI 구현이 가능해졌다. 기존 모델과 비교해 약 2배의 높은 출력에도 불구하고, 왜곡율과 노이즈 비율은 획기적으로 줄이는데 성공해 더욱 선명한 사운드를 강력한 출력으로 즐길 수 있다.

#편의성 USB 타입-C와 USB 3.0 적용으로 2배 이상 빠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해져 음악 파일 관리도 더욱 편리해졌다. 고속 충전 기능으로 약 2시간이면 완충이 가능하다. 최대 12시간 이상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베젤을 최소화한 베젤리스 디자인에 HD급 해상도의 5인치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보다 더 많은 정보를 쾌적한 화면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GUI도 음악 재생을 중심으로 직관적인 메뉴를 구성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레드닷어워드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17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A&ultima SP1000의 디자인은 불규칙적으로 분할된 면을 가진 천연석을 모티브로 하고 있다. 세밀하게 연마된 보석 같은 커팅의 휠을 통해 한층 더 높은 완성도를 만들어냈다. 특히 휠은 시각과 촉각적인 면의 디테일과 정밀함을 구현해냈을 뿐만 아니라, 푸쉬(push)와 턴(turn) 등 두 가지 기능적인 면을 더해, 볼륨 조절, 화면 온·오프, 전원 온·오프가 가능하다.

#가격&이벤트 소재에 따라 스테인레스 스틸 모델과 구리 모델 등 총 2종이다. 구리 모델은 7월 말부터 판매될 예정이며, 공식 출시 가격은 428만원으로 두 모델 모두 동일하다. 아이리버는 신 모델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내 정품 등록을 한 구매자 전원에게 추가 번들 케이스, 급속 보조배터리, USB C-타입 케이블 및 멀티 이어폰 케이스가 담긴 프리미엄 키트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는 350만원 상당의 아스텔앤컨 올인원 플레이어 AK T1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