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 시장은 과포화상태다. 먹는 장사가 남는 장사라는 옛말도 요즘에는 그렇게 깊이 와 닿지 않는다. 곳곳에 먹을 것 천지이기 때문이다. 그 와중에도 먹는 장사로 대박을 치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창업아이템들은 그 가맹점의 개수를 빠르게 늘려가며 외식산업을 장악하고 있다.

외식 창업이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조건을 갖춘 똑똑한 창업아이템이 뜨고 있다. ‘수타짱 임실치즈피자’(www.ricepizza.kr/)는 웰빙을 겨냥한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 아이들 간식으로 소비자들에게 각광받으며 소자본 창업자들의 이목을 끌고있다.

임실치즈는 전북 청정지역에서 생산되는 우리 나라 고유의 치즈다. 국내에서 생산되는 임실치즈이기 때문에 신선도는 말할 것도 없다. 수타짱 임실치즈피자는 피자의 주 원료인 피자치즈를 차별화하여 웰빙을 강조하고 있다.

수익을 낼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며 수타짱 임실치즈피자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바탕에 둔 전략을 내건다. 1~2인용 피자에서부터 7~8인용 빅사이즈 피자까지 인원수에 구애 받지 않고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피자사이즈로 승부한다. 이처럼 남다른 피자사이즈 선택은 피자집에서 일어나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결과다.

특히 피자집은 외식 창업 중에서도 인기 있고 안정적인 메뉴라는 것 역시 한 몫한다. 조류독감, 돼지콜레라, 광우병 등 각종 육류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점이 외식업 창업에 유리한 점이다.


몸에 좋은 건 입에 쓰다? 몸에 좋은 것도 맛있다!
수타기법으로 만든 임실치즈피자는 몸에 좋은 맛있는 영양간식을 추천한다. 창업시장도 트렌드에 따라 바뀌고는 있지만 웰빙트렌드는 쉽게 바뀌지 않았다. 수타짱 임실치즈피자는 웰빙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며 치열한 창업시장에서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웰빙피자라는 이름에 충실한 수타짱 임실치즈피자는 도우부터 남다르다. 100% 순수 국내산 쌀과 몸에 좋은 녹차, 단호박, 흑미, 호밀, 콩, 검은깨가 피자도우에 들어간다. 수타짱만의 독창적인 발효기법으로 72시간 저온 숙성 발효된 피자도우는 떡처럼 쫄깃쫄깃하며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녹차, 단호박, 흑미로 분류되는 3종류의 도우는 각각 다른 맛과 영양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킨다.

각각의 도우는 저마다의 색과 웰빙컨셉으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허브녹차도우는 비타민E, 비타민C, 카테친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노화방지, 항암효과, 성인병예방, 비만방지 및 피로회복과 숙취제거, 염증과 세균감염 억제, 충치예방에 효과가 있으며 단호박도우는 소화흡수가 잘되고 다이어트와 피부미용효과가 뛰어나다. 탄수화물, 섬유질,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듬뿍 들어있어 성장기 어린이와 허약체질에 좋은 영양식이기도 하다. 흑미도우는 철분이 많이 함유되어있어 빈혈에 좋고 셀레늄성분의 항암효과, 흰머리의 예방과 탈모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100% 우리쌀, 100%자연산치즈 웰빙피자를 유명피자프랜차이즈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는 점은 수타짱 임실치즈피자가 타 업체보다 경쟁력 있는 이유다. 게다가 창업조건의 빠질수 없는게 창업비용인데 수타짱 임실치즈피자는 가맹비면제, 교육비면제에 나머지 창업비용을 최소한으로 줄려 천만원대 창업이 가능하다는게 큰장점이고 주부창업, 초보창업이 가능하다

수타짱 임실치즈피자는 게살몽땅골드피자, 치즈롤바이트피자, 포테이토골드피자, 쉬림프골드피자, 불닭골드피자, 단호박골드피자 등 신메뉴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한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노력으로 새로운 맛과 영양 그리고 독창적인 피자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

수타짱임실치즈피자 창업문의는 수타짱임실치즈피자 홈페이지(www.ricepizza.kr)나 전화(080-601-1849)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