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심 가득 담아 해설하는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파세코PCF-H40000W #아이디어패드320S #인스탁스스퀘어SQ10 #튀어올라라!잉어킹 #바타르 #녹스 #로지텍K413 #커세어T1레이스 #로드러너원 #파워비츠3와이어리스트로피골드 #로지텍MK850 #글레이브RGB

▲ 출처=파세코

#한줄요약 홈쇼핑 완판의 기억, 더 강력해져 돌아온 서큘레이터

#출시정보 글로벌 종합 리빙가전 전문기업 파세코 10인치 최고급형 신형 서큘레이터(PCF-H40000W)를 출시했다고 29일 전했다.

#완판 지난해 여름 홈쇼핑 매출 200% 성장을 달성하며 완판을 기록한 제품의 후속모델이다. 바람은 더 강력해졌고, 전력과 소음은 줄였다. 다시 한번 완판 기록을 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DC모터 일반 서큘레이터에 탑재되는 AC모터 대신 DC모터를 실었다. 덕분에 대비 전력 소모와 소음은 30% 이상을 줄일 수 있었다.

#저전력 바람 세기가 전작 대비 2배 강해졌다. 그러면서도 전력소모는 30% 이상 낮췄다. 28W로, 현재 국내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제품 중 최저 수준이다. 소비자 입장에선 전기세 절감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거다.

#풍량 풍량 조절을 12단계로 세밀하게 할 수 있다. 전작에 있던 인공지능 기능까지 유지된다. 주변 온도에 맞춰 최적의 풍량을 유지하는 기능이다.

▲ 출처=파세코

#기능 타이머는 12시간까지 가능하다. 회전은 상화좌우 자동 회전 방식이며, 넓은 LED 표시창으로 작동 상태를 확인 하기 쉽다. 리모컨은 전면에 부착하는 방식으로 분실을 방지한다. 후면 시크릿 수납함을 통한 전선 정리는 깔끔한 보관이 가능하다.

#홈쇼핑 파세코는 GS홈쇼핑을 통해 29일 런칭 특집 방송을 낮 12시40분과 저녁 7시35분 2차례 슈퍼원데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구매고객에 한해 최대 10개월 무이자와 경품 행사를 진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