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6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세븐나이츠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4번째 다크나이츠 영웅 '플라튼'을 선보이고 콘텐츠를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했다고 밝혔다. 대사제 '플라튼'은 혼을 다루는 능력을 갖췄으며, 다크나이츠를 구성한 인물이기도 하다. 플라튼은 적군의 보호막을 제거하거나, 생명력을 최저로 만드는 등 강력한 스킬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 출처=사이게임즈

#섀도우버스

사이게임즈(Cygames)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의 모바일 e스포츠 대회인 ‘제 1회 섀도우버스 에볼루션 시즌1’을 오는 개최한다고 밝혔다. ‘섀도우버스 에볼루션 시즌1’은 글로벌 소셜 비디오 플랫폼 트위치가 주최하고 미디어뮤즈가 주관하며, 일반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아마추어 대회다.

#탄:끝없는전장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FPS 대작 ‘탄: 끝없는 전장’에 신규 챌린지 모드인 ‘흑해요새’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흑해요새는 탄의 4대 게임모드인 ‘클래식’, ‘스토리’, ‘챌린지’, ‘캐주얼’ 중 챌린지 모드로 다른 유저들과 함께 방어탑을 배치해 끝없이 쏟아지는 적들을 처치하는 ‘타워디펜스’에 해당한다.

#뮤레전드

웹젠이 PC온라인게임 ‘뮤 레전드(MU LEGEND)’에 대규모 3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웹젠은 어제(5월25일) 핵앤슬래시 PC온라인게임 뮤 레전드의 길드시스템인 ‘기사단 세력전’을 추가했다. 세력전은 기사단 간 영지를 차지하기 위해 펼쳐지는 대규모 PVP 콘텐츠다.

#큐라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카드 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 52번째 정규 시즌 ‘게임회사 이야기’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에서는 ‘크라잉게이트’라는 가상의 게임회사에서 게임 개발을 위해 좌충우돌하는 ‘큐라레’사서들의 이야기가 펼쳐지며, ‘델핀’, ‘미우’, ‘셀라’등 주요 사서들의 모습을 다룬 20여종의 고품질 일러스트가 추가됐다.

#소울워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 하고 ㈜라이언 게임즈가 개발한 세기말 액션 RPG ‘소울워커’가 게임 내 아이템인 ‘아카식 레코드 카드’의 획득 확률을 개편하고 기존 구매유저들을 위한 대규모 보상안을 발표했다. ‘AR 카드’는 캐릭터에 장착해 특수한 능력치나 스킬을 부여하는 ‘소울워커’의 콘텐츠로 이번 개편을 통해 AR 카드 중 상위 등급인 4성과 최상위 등급인 5성 카드의 획득 확률이 상향되며 일반 카드보다 높은 성능을 가진 ‘히든카드’의 등장 확률도 상승해 게임플레이가 더욱 쾌적해진다.

#하운즈:리로드

넷마블게임즈는 온라인 RPS(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미션 및 무기 등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미션 ‘유적지’는 무기 없이 맨손으로 공격하는 근접 스킬만 사용해 상대와 겨루는 이용자간 대결(PVP) 모드다. 최대 8명으로 팀을 구성할 수 있으며 일정 수 이상의 킬을 하거나 일정시간 내 더 많은 킬을 한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몬스터슈퍼리그

네시삼십삼분은 몬스터 포획 RPG(역할수행게임) ‘몬스터슈퍼리그(개발사 스마트스터디)’에 신규 스타몬과 새로운 스킬 레벨업 시스템을 추가하는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스타몬 4종이 추가됐고, 특정 스타몬의 기술을 강화하는 ‘스킬북’ 시스템이 업데이트됐다. 이밖에 일부 스타몬의 밸런스가 상향 조정되고 아이템 정렬 기능이 개선되는 등 다방면으로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 출처=네시삼십삼분

#아이러브니키

카카오와 파티게임즈의 공동 서비스 게임 ‘아이러브니키 for kakao’가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140여개의 신규 의상을 선보인다. 아이러브니키는 길드 콘텐츠 ‘디자이너 클럽’의 신규 7챕터를 오픈했다. 새로운 챕터와 대결 스테이지 추가에 따라, 클럽 전용 신규 세트의상 ‘월하 성주’, ‘신비의 사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신비의 사제’는 인디언 풍의 화려한 의상이며, ‘월하성주’는 귀엽고 심플한 고양이 장식 포인트로 이용자들의 호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

#캐리비안의해적:전쟁의물결

조이시티는 글로벌 출시 2주 만에 자사의 모바일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누적다운로드 200만건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캐리비안 해적: 전쟁의 물결’은 디즈니 실사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지난 3월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총 154개국 구글 플레이 마켓,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지난 11일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

#아이디어패드320S

한국레노버가 새로운 14형 노트북인 ‘아이디어패드 320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우수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한 동시에 높은 활용성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아이디어패드 320S’는 최대 7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8GB DDR4 메모리, 256GB SSD를 탑재해 빠른 응답성과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VG245H

SKT T1 게임단 공식 후원사이자 게이밍 모니터 세계 시장 점유율 1위인 에이수스가 게이밍 콘솔 모니터 VG245H의 출시를 밝혔다. 이번에 에이수스에서 야심 차게 선보이는 게이밍 모니터 VG245H는 24인치 고해상도 풀 HD로 게이밍 콘솔에 최적화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