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심 가득 담아 해설하는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아이디어패드320S #인스탁스스퀘어SQ10 #튀어올라라!잉어킹 #바타르 #녹스 #로지텍K413 #커세어T1레이스 #로드러너원 #파워비츠3와이어리스트로피골드 #로지텍MK850 #글레이브RGB #캔스톤M60라우더 #제이버드X3 #캐리비안의해적:전쟁의물결

▲ 출처=레노버

#한줄요약 스타일과 활용성 갖춘 레노버의 새로운 14인치 노트북

#출시정보 한국레노버가 새로운 14형 노트북인 ‘아이디어패드 320S’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 기준 80만원대.

#CPU 가성비(가격대비 성능비)가 뛰어난 노트북이 또 하나 나왔다. 최대 7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8GB DDR4 메모리, 256GB SSD를 탑재해 빠른 응답성과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디스플레이 14인치의 풀 HD 광시야각 IPS 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여러 창을 한꺼번에 띄어도 작업이 편리하다. 넓은 시야각으로 선명한 화질과 색상을 구현한다. 또한 노트북 화면을 180도로 펼치고 사용할 수 있다.

#편리성 숫자 키패드를 포함한 풀사이즈 키보드를 탑재해 사용자 편리성을 높였다. 이와 더불어 USB 타입 C 포트, 카드리더, HDMI 등 다양한 입출력 옵션을 지원하며, 배터리는 최대 12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멀티미디어 멀티미디어에도 강하다. DVD 드라이브를 내장해 DVD로 영화와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돌비 오디오가 적용된 하만(Harman) 스피커를 내장해 풍부하고 깊은 음향을 구현한다.

#디자인 프리미엄 알루미늄 소재를 적용해 심플하고 세련된 느낌이다. 얇은 베젤을 적용해 세련미를 더했다. 무게는 1.7kg와 두께는 19.3mm다. 울트라북들과 비교하면 휴대성이 떨어지지만 성능을 감안하면 가볍고 슬림한 편이다. 화이트와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이벤트 한국레노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디어패드 320S’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샘소나이트 정품 파우치를 증정한다.

#한마디 “이번 신제품은 젊은 소비자층이 요구하는 우수한 성능과 디자인, 경제적인 가격의 세 가지 요소를 모두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특히 대화면 디스플레이와 사용자를 고려한 다양한 옵션으로 최적의 컴퓨팅 환경을 제공합니다. 레노버는 전세계 1위 PC 기업으로서 사용자 경험 향상에 집중한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이사의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