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5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아제라:아이언하트

웹젠이 신작 모바일게임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아제라: 아이언하트는 이날 오전 10시30분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앱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했다. 아제라: 아이언하트는 구글 계정을 이용해 별도의 회원가입절차 없이 바로 접속할 수 있다.

#카오스마스터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 하고 네오액트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카오스 마스터즈’의 CBT(비공개 테스트)가 시작된다. CBT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받아 누구든 참여할 수 있으며 CBT 기간은 이날 오후 2시부터 31일 오후 6시까지이다. 테스트임에도 시나리오 모드와 결투장, 난투장, 공성전 등 ‘카오스 마스터즈’의 핵심 콘텐츠 들을 대부분 플레이 해볼 수 있어 게임의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

▲ 출처=스마일게이트

#프리스타일2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조이시티에서 개발한 인기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에서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를 위한 대박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4일 정기점검 직후 적용된 출석 이벤트로 내달 28일까지 진행된다. 4월24일 이전에 접속한 경험이 있는 유저는 복귀유저, 이벤트 시작 이후에 접속한 유저들은 신규 유저로 구분된다. 유저들은 게임에 접속한 뒤 ‘HOT 보급타임!’ 혹은 ‘초보자전용 출석’ 아이콘을 클릭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상을 선택하면 된다.

#탱고파이브:더라스트댄스

넥슨은 띵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실시간 팀대전 전술 게임 ‘탱고파이브: 더 라스트 댄스’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탱고파이브’는 iOS 및 안드로이드OS 모바일 버전과 PC온라인 버전으로 동시에 서비스될 계획으로, 출시 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받는다.

#마제스티아

문재인 대통령 아들 문준용 씨가 개발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진 모바일게임 ‘마제스티아’가 글로벌 정식 출시됐다. 흥행 여부에 관심이 쏠린다. 컴투스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티노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게임 '마제스티아’를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븐나이츠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아트북 일반판 2편을 오는 출간한다고 밝혔다. 아트북 2편은 2015년 12월부터 1년여간 아티스트들이 작업한 500여개 일러스트 중 210여점을 엄선했으며, 세븐나이츠 시즌2 이후 확장된 세계관과 각성·신규 캐릭터들의 일러스트, 콘셉트 아트 등을 담고 있다. 지난 3월 세븐나이츠 3주년을 맞아 출간한 아트북 한정판을 개정했다.

#리니지M

엔씨소프트가 리니지M의 캐릭터 사전 생성이 마감됐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5월16일 24시 리니지M의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를 시작했다. 서버는 100개를 마련했다. 이벤트 시작 후 8일 만인 24일 100개 서버에서 캐릭터 생성이 마감됐다.

#패스트레인:복수의거리

스페이스 에이프 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모바일 아케이드 슈팅 게임 ‘패스트레인: 복수의 거리’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글로벌 출시하고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패스트레인: 복수의 거리’는 자동차를 움직여 적의 차량을 부수고 아이템을 획득하는 아케이드 슈팅 게임으로 짜릿한 폭발 효과와 직관적인 조작법을 자랑한다.

#소녀함대

게임펍은 3D 미소녀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소녀함대’에서 새로운 미소녀 캐릭터를 비롯해 ‘장비 각성’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5성급 전함인 ‘미리내(구축함)’, ‘리슐리외(전함)’가 추가돼 게이머들의 전략과 전술에 따라 편성할 수 있는 함선 선택의 폭이 한층 넓어질 것으로 보인다.

#브라운더스트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전략 RPG(역할수행게임) ‘브라운더스트’가 신규 콘텐츠 ‘신비의 섬’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신비의 섬’은 다른 이용자가 점령하고 있는 지역을 쟁탈하고 일정시간 점령을 유지하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거점 PvP 모드다. 이용자는 각 거점을 탐색하여 이미 점령 중인 유저를 공격하고, 공격에 성공한 후에는 수비모드로 전환하여 점령시간을 최대한 유지해 자원을 확보해야 한다.

#드래곤블레이즈

게임빌은 자사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000만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별이되어라!’의 해외 서비스 버전으로 2015년 첫 선을 보인 이래 세계 여러 국가에서 마니아들을 지속적으로 양산해왔다.

#검은사막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세계 최대 PC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북미-유럽 시장에 출시됐다. ‘검은사막’(현지 서비스 명: Black Desert Online)은 지난 해 3월부터 카카오게임즈의 해외 법인 카카오게임즈 유럽(Kakao Games Europe B.V.)과 카카오게임즈 미국(Kakao Games USA Inc.)을 통해 북미 및 유럽 지역에 서비스 되고 있으며, 출시 이래 유료 가입자 100만명, 최고 동시 접속자 10만명, 북미 최대 게임사이트 ‘MMORPG닷컴’ 내 최고 인기 게임 1년간 1위 등의 괄목할만한 성적을 거두며 한국 PC 온라인 게임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인스탁스스퀘어SQ10

한국후지필름은 인스탁스 최초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10’을 국내 공식 런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인스탁스 스퀘어 SQ10’은 인스탁스 제품 중 최초로 디지털 이미징 기술을 탑재한 하이브리드 즉석카메라로 촬영 전이나 후에 다양한 편집을 적용해 즉시 인화가 가능하다.

▲ 출처=DJI

#DJI스파크

DJI는 뉴욕에서 신제품 발표회를 열고 신제품 ‘스파크’를 공개했다. 손바닥 크기인 스파크의 가장 큰 특징은 일부 기능을 손짓으로 제어 가능하다는 점이다. 손짓으로 드론을 멀리 보내거나 다시 불러들일 수 있다. 사진 촬영도 손짓만으로 가능하다. 이같은 기능이 탑재된 드론은 스파크가 세계 최초다. DJI가 선도적인 기술력을 입증한 셈이다.

#퍼비

종합가전기업 신일산업은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2017 대구 펫쇼’에 참가해 펫 가전 브랜드 ‘퍼비(Furby)’를 런칭한다. 행사기간 동안 신일산업은 펫 전용 배변훈련기, 고데기(일반·적외선), 하이브리드 공기청정 온풍기(기계식·전자식), LED 브러쉬를 전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