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4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와일드좀비온라인

약육강식의 법칙만 존재하는 야생, 그 무대를 배경으로 좀비 동물이 되어 야생동물들을 추격하고 사냥해서 최고의 동물 사냥꾼으로 성장 시키는 동물 액션 게임이 나왔다. 와일드좀비온라인이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좀비 개가 돼 초식, 육식동물들을 사냥하는 게임이다.

#리니지

엔씨소프트가 ‘리니지’에 ‘라스타바드 폐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라스타바드 폐허’는 80레벨 이상 이용자가 입장할 수 있는 최상위 사냥터이다. 이용자는 ‘라스타바드 폐허’의 일부 지역에서 보스 몬스터(대법관 케이나, 대법관 라미아스 등)를 만날 수 있다. 전설급 아이템 제작 재료(봉인된 광분의 양손검, 봉인된 광분의 단검 등)도 획득할 수 있다.

▲ 출처=코나미

#위닝일레븐프로에볼루션사커2017

축구 마니아들의 영원한 레전드 게임, ‘위닝일레븐’의 최신 모바일게임이 시장 공략에 나선다.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축구 모바일게임 ‘위닝일레븐 프로 에볼루션 사커 2017’의 모바일버전을 국내를 포함해 150여국가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캐리비안의해적:전쟁의물결

조이시티는 구글플레이와 손잡고 자사의 모바일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이시티는 지난 11일 글로벌 출시한 전쟁전략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요새 레벨5를 달성한 안드로이드 유저에게 캐리비안의 해적 전작 시리즈 영화 4편 중 한편을 구글플레이 앱에서 볼 수 있는 쿠폰을 선물로 제공한다.

#블레이드&소울

엔씨소프트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이 6월14일 신규 클래스 ‘격사’를 업데이트한다. 엔씨소프트는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 격사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영상을 통해 격사의 외형과 업데이트 날짜를 확인할 수 있다.

#히어로메이트

정통 RPG의 명가 4399코리아가 신작 ‘히어로 메이트’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히어로 메이트’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히어로 메이트’는 유저들이 시점과 배경을 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동 시킬 수 있는 신개념 MMORPG로, 북미 스타일의 고품격 그래픽과 높은 자유도, 뛰어난 전투 애니메이션이 특징이다.

#로스트사가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죄수복’ 코스튬을 공개했다. 로스트사가는 시크한 줄무늬가 매력적인 ‘죄수복’ 코스튬을 선보이고 이용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션앤엠파이어

조이시티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엔드림이 개발한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오션 앤 엠파이어’의 5월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선 ‘오션 앤 엠파이어’의 '고래' 자원지 시스템이 추가된다. ‘고래’ 자원지’는 ‘자원지의 끝판왕’이라 불릴 정도로 풍부한 자원 채집이 가능하며, 게임 내에서 교역 도시를 점령한 연맹 원에게만 자원지 채집의 기회가 주어진다.

▲ 출처=넥스트플로어

#데스티니차일드

넥스트플로어는 시프트업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의 신규 레이드 및 차일드를 공개했다. 먼저 네 번째 레이드 콘텐츠인 ‘라그나 브레이크 시즌3’를 선보인다. 6월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레이드는 15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레이드 기여도에 따라 ‘5성 확정 차일드 소환권’ 및 ‘3~5성 암속성 차일드’, 크리스탈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펜타스톰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가 오는 27일 인비테이셔널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펜타스톰 인비테이셔널(초청전)’은 27일 오후 5시부터 게임 전문채널 OGN을 통해 생중계되며, 상암동 OGN e스타디움 기가아레나에서 현장 관람도 가능하다.

#나이트슬링거

게임빌이 ‘나이트 슬링거(Knight Slinger)’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마스’, ‘넵튠’, ‘주피터’, ‘새턴’, ‘플루토’로 구성된 섬광의 기사단 용사 5종의 초월용사를 새롭게 공개한다. 성장을 완료한 6성 용사를 한 단계 더 성장시킬 수 있는 시스템으로 화려한 외관과 보다 강한 힘이 특징이다.

#애니팡

선데이토즈의 IP '애니팡 프렌즈'가 창작 예술 분야로 사업 무대를 확대한다. 선데이토즈는 유명 팝아트 작가인 찰스장이 소속된 팝앤팝이엔티와 제휴해 '애니팡 프렌즈' IP를 활용한 작품 개발과 유통으로 팝아트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산해경온라인

녹스게임즈의 신작 ‘산해경온라인’이 다가오는 OBT에 앞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산해경온라인’은 몽환적이고 동양적인 판타지 요소가 강한 RPG다. 화려하고도 깔끔한 그래픽을 자랑하는데, 특히 각 캐릭터마다 화려한 스킬로 구현되는 고퀄리티의 액션은 유저들의 게임흥미를 한껏 높인다.

#서피스프로

마이크로소프트가 서피스 제품군의 대표 모델이자 가장 다재다능한 랩탑인 서피스 프로의 차세대 버전을 발표했다. 새로운 서피스 프로는 초경량, 저소음, 초슬림 디자인이면서도 뛰어난 성능과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최대 13시간30분까지 사용 가능하며, 서피스 프로3 대비 2.5배 빠른 성능과 다양한 기능 및 이동성을 더욱 가볍고 세련된 디자인에 담았다. 서피스 프로는 뛰어난 성능으로 기존 랩탑의 기능을 제공함과 동시에 12.3인치 픽셀센스 터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