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5월 20일 내방객으로 북적이는 '정우 제이클래스 별내역' 홍보관 현장>

‘정우 제이클래스 별내역’ 분양 홍보관이 지난 5월 20일(토) 오픈했다.

오픈 당일부터 연일 수많은 인파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갑자기 무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퀄리티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소형 오피스텔과 관련된 자세한 상담을 위해 방문객들은 긴 대기시간도 마다하지 않고 있다.

우수한 교통망과 차별화된 건축, 공간설계로 명성이 자자했던 ‘정우 제이클래스 별내역’의 인기는 홍보관 오픈과 동시에 입증된 바나 다름없다. 도보 5분, 직선거리 300M에 별내역이 자리한 초역세권 오피스텔로 활용가치가 높은 곳이다.

현재 별내역은 8호선 연장 및 복합환승센터의 조성 계획(2022년 예정)이 잡혀있어 완공 후 잠실까지 약 29분 내에 도달할 수 있다. 주요도로는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북부간선도로, 47번 국도 등이 있고 2017년 6월에는 구리~포천 간 고속도로 개통이 계획돼 있어 한층 더 개선된 교통망으로 서울과의 접근성이 한층 더 수월해진다.

또한 5분거리 내 이마트, 롯데백화점, 농수산물센터 등은 물론 쇼핑, 문화, 교육 등의 인프라까지 잘 갖춰져 있는 별내역 오피스텔로 인근 구리시 갈매지구, 남양주 별내지구 생활권까지 아우르는 트리플생활권은 실수요자들에게 또 다른 인기 요인으로 작용한다.

단지 반경 2km 내 별내신도시, 갈매지구, 신내3지구 등 약 3만 5000여 세대와 5km 내외의 다산신도시 및 고려대학교 국제어학원, 삼육대학교 등 약 32만의 배후수요가 확보된 곳으로 투자자들은 일찍부터 눈독을 들여왔다.

뿐만 아니라 갈매천, 불암산, 불암천, 검안산, 동구릉, 광릉수목원 등 자연친화적인 환경이 가까워 직주근접 단지이자, 자연친화주거공간을 누릴 수 있는 곳으로 평가 받고 있다.

규모는 지하 4층~지상 10층, 1개동, 총 155실이며 전용면적은 24㎡~55㎡의 총 12개 타입을 구성했다. 복층 및 테라스와 더불어 층계 하단 자투리 공간까지 놓치지 않고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을 마련한 특화설계로 후한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차별화된 패턴을 적용한 건물 외관은 입주민들의 품격과 오피스텔의 가치를 높이는 요인으로 작용한다.

정우 제이클래스 별내역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홍보관 오픈 성황 소식이 발 빠르게 퍼져 나가며 주말이 지난 후에도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기지 않고 있어 조기 분양 마감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 주말 오픈 직후부터 빠르게 분양 증가세를 기록하고 있으며 현재까지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한편, 시공에 ㈜정우건설산업. 시행에는 코리아신탁 및 위탁사로는 (주)유성개발이 맡은 ‘정우 제이클래스 별내역’의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1006-3번지 이레타워에 조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