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김태희 인스타그램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배우 김태희가 엄마가 된다.

김태희의 임신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미모와 지성, 부유한 집안까지 삼박자를 다 갖춘 ‘예비 엄마’ 김태희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태희는 서울대학교 의상학과 출신으로 지성을 갖춘 여배우로 통한다. 여기에 개념있는 스몰웨딩까지 하면서 대중의 박수를 받았다.

또한 김태희는 지난해 3월 ‘겟잇뷰티’에 출연해 자신의 피부관리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방송에 잘 나오지 않는 김태희의 출연은 시청자들을 브라운관으로 밀착하게 만들었다. 김태희가 주름을 완화하는 비법까지 공개

연기여왕 김태희는 주름을 없애기 위해 립밤을 자주 바른다고 밝혔다. 김태희의 주름은 오일 등 여러 가지 종류의 립밤에 의해 제어됐다.

김태희는 또 몸매관리 비결로 집밥을 꼽았다. 김태희는 "먹으면 건강해지는 느낌이다. 집밥은 아무래도 조미료도 덜 들어가고 간도 약하게 조절할 수 있으니까"라고 밝혔다. 김태희는 고기를 좋아하고 고기가 보약이라고 밝힌 바 있다.

김태희는 마전을 즐겨먹는다며 한 번 먹으면 중독성이 있다고 말했다. 마의 효능은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이 다량 함유돼 다이어트뿐만이 아니라 안티에이징 효과도 있다고 전했다.

김태희는 이날 "난 내 생명을 바치진 못하겠지만 나도 사랑받고 싶고 사랑받기 위해 내 나름대로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알려진 바에 의하면 김태희 아버지는 부동산 자산가로 알려져 있다. 김태희 아버지는 울산의 한 물류회사의 김유문 대표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