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3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엘소드

넥슨은 KO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와 ‘피자헛’의 공동 프로모션으로 특별 피자박스를 출시했다. 6월 15일까지 피자헛 전국 매장에서 배달 또는 방문 포장으로 ‘프리미엄 피자’를 주문하면 ‘엘소드 특별 피자박스’에 포장된 피자를 받을 수 있다.

▲ 출처=넥슨

#영웅의진격

트라이톤은 자사에서 개발한 국산 모바일 게임 ‘영웅의 진격’이 미국, 러시아, 독일, 프랑스, 영국, 캐나다, 호주 등을 비롯한 전 세계 154개국에서 ‘구글 플레이 추천게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영웅의 진격’은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다양하고 방대한 콘텐츠를 담은 게임으로, 스타급 개발자들로 구성된 트라이톤 제작진이 글로벌 서비스를 공략을 위해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글로벌 대작 모바일 RPG이다.

#바타르

글로벌 퍼블리셔 다스에이지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재로망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바타르’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타르’는 영광의 대륙에서 펼쳐지는 마왕 루드라와 화룡왕 연합에 맞선 대륙의 용사들과 대천사들의 전쟁을 그리고 있는 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모바일 MMORPG로 빠른 성장과 대규모 전쟁, 유저 간의 경쟁 콘텐츠가 핵심이다.

#큐라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모바일 카드 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의 두 번째 유저 간담회를 성황리에 진행하고 유저들과 함께 소통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Q. Tea Party’(뀨티파티)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이번 간담회는 지난 20일 상수역 부근의 ‘정원이 있는 국민책방’에서 사전 모집 신청을 통해 선정된 50여명의 유저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시작됐다. ‘큐라레’ 3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처음으로 개최된 간담회인 만큼 김용하 PD를 포함한 주요 담당자들이 모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몬스터:최종병기

출시 직후 주요 앱 마켓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오른 ‘몬스터:최종병기’가 첫 업데이트로 초반 상승세를 이어간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신작 액션 RPG ‘몬스터:최종병기’에서 탈 것 시스템 및 신규 던전 등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검볼앤던전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의 대표 이미지와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검볼앤던전’은 국내 게임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어드벤처 장르와 퍼즐, RPG가 혼합된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로 용사가 되고 싶다는 꿈을 가진 모험가 검볼이 영웅의 마을로 오면서 진정한 용사가 되겠다는 꿈을 이루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 출처=일렉트로닉소울

#로브레이커즈

넥슨은 보스키 프로덕션이 개발한 온라인 FPS 게임 ‘로브레이커즈’의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을 ‘E3 2017’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콘솔 버전은 PS4와 PS4 Pro를 모두 지원하며 올 하반기 글로벌(러시아 및 아시아권 제외)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로브레이커즈’ PC온라인 버전 역시 ‘스팀(Steam)’을 통해 연내 동시 출시한다.

#데스티니6

넷마블게임즈는 출시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데스티니6’(개발사 알파카게임즈)의 제작 스토리를 담은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인터뷰 영상은 ‘데스티니6’의 개발총괄이자 개발사를 이끌고 있는 지효근 대표가 직접 참여해 캐릭터, 세계관, 액션 등 주요 콘텐츠의 컨셉과 방향성을 상세히 소개하고 있다.

#드래곤블레이즈

게임빌은 자사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 대전’을 대폭 리뉴얼한다. 우선 길드원이 자신의 동료 중 ‘길드 대전 도우미’를 등록하여 길드원들을 전투에 투입할 수 있게 됐다.

#올림푸스카메라

올림푸스한국은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OM-D E-M1 Mark II와 전문가용 고배율 프리미엄 줌렌즈 M.ZUIKO DIGITAL ED 12-100mm F4.0 IS PRO가 일본 카메라 기자 클럽이 주최하는 ‘카메라 그랑프리 2017’에서 3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34회째를 맞는 일본 ‘카메라 그랑프리’는 일본에서 가장 권위 있는 카메라 분야 시상 중 하나로 사진 전문가와 관련 업계 종사자, 외부 특별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지난 1년간 일본에서 발매된 카메라와 렌즈 중 가장 우수한 기종을 선정해 시상한다.

#윈마이미니2

엠포유가 오는 24일 11번가에서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 NEW 미니2 버전을 선보인다. 윈마이 미니2 스마트 체중계는 11번가 ‘긴급공수’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 1만9900원런칭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윈마이 미니2는 지난해 출시된 윈마이 미니1 모델의 다음 세대 버전으로서 더욱 강화된 기능, 디자인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