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국 방콕 자료사진 / 출처 = 인터파크투어

싸게 가기 - 인터파크투어 여름휴가 초특가 이벤트

인터파크투어는 추천 여름 휴가지를 소개하며 국내외 패키지, 호텔 등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리얼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전 세계 여행객이 태국의 여행지로 가장 선호하는 방콕/파타야 5일 패키지는 34만9000원부터 시작한다. 코끼리 트래킹, 콜로세움쇼 등 이색적인 즐길거리와 리조트 휴식 중 자신에게 맞는 일정을 선택할 수 있다. 특식을 포함한 전일정 식사와 태국 전통안마, 산호섬 관광 등을 제공한다.

아시아의 숨겨진 보석, 베트남 다낭 패키지는 44만9000원부터다. 전일정 4성급 호텔 숙박에 피로를 풀어주는 전신마사지, 투번강체험, 한강 유람선 등을 포함한다.

이 외에도 국내 호텔, 리조트 펜션은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제주 왕복항공권과 숙박으로 구성된 에어텔 상품은 10만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게 했다.

대표 상품으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20만원~) ▲라마다 강원속초호텔(8만원~) ▲제주 금호리조트 에어텔+렌터카(14만원대~) ▲제주 서머셋 신화월드 에어텔+렌터카(17만원대~) 등이 있다.

▲ 출처 =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는 또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위해 ‘골든타임 이벤트’을 마련했다.

우선 오는 28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 하루 두 차례씩 100% 당첨되는 룰렛이벤트를 진행한다.

룰렛을 돌리면 공짜 여행은 물론 푸짐한 경품의 기회를 제공한다. 1주차(5/16~5/21)에는 국내 호텔 숙박권을, 2주차(5/22~5/28)에는 50만원 상당 해외여행 상품권을 경품으로 준다.

▲SONY 랜덤경품(카메라/액션캠/외장하드/메모리카드 중 랜덤) ▲해외여행/항공/국내호텔/해외호텔 할인쿠폰 ▲목베게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 등 즉석에서 경품의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 싱가포르항공 항공기 자료사진 / 출처 = 싱가포르항공

싸게 가기- 싱가포르항공 특가 노선 확인하기

싱가포르항공은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인기 노선 중심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가 항공권 구매 기간은 6월30일까지로, 여행 기간은 6월1일부터 12월15일까지다. 7월21일~8월12일 및 9월29일~10월3일까지 기간은 제외된다.

가격은 1인 왕복 기준 인천발 직항 노선으로 ▲LA 이코노미 클래스 78만9700원 ▲LA 프리미엄 이코노미 131만9700원 ▲LA 비즈니스 클래스 301만9700원 ▲싱가포르 이코노미 클래스 43만5800원 ▲싱가포르 비즈니스 클래스 177만5800원 등이다.

기타 환승을 통한 가격 정보는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홋카이도 도야호수 자료사진 / 출처 = 여행박사

싸게 가기 - 여행박사, 대구발 상품 할인 판매

여행박사가 대구에서 출발하는 일본 패키지 상품을 반짝 할인 판매한다. 큐슈 2박3일 패키지 상품을 29만9000원, 홋카이도 3박4일 패키지 상품을 49만9000원에 파는 것이 골자다.

큐슈는 일본열도를 구성하는 4대 섬 중 가장 남쪽에 있는 섬으로, 1시간 반 정도의 짧은 비행거리로 가볍게 휴식과 관광을 즐기기에 적합한 곳이다. 온천, 관광, 음식 등 다양한 목적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어 매년 국내 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로 꼽힌다.

여행박사의 큐슈 2박3일 패키지 상품은 벳푸, 유후인, 다자이후, 후쿠오카를 여행하는 일정이다. 온천마을 '유후인' 방문은 물론 벳푸 '가마도 지옥', '유노하나 재배지', '마메다마치', '다자이후 텐만구' 등 명소 곳곳을 관광하고 종합 복합시설인 '캐널시티'에서 자유로운 쇼핑 시간도 갖는다.

홋카이도는 일본 북단부에 있는 지역으로 계절마다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팔색조의 땅이다. 여행박사의 홋카이도 3박4일 패키지 상품은 온천 명소인 '노보리베츠', 대자연에 둘러싸인 '도야 호수', 라벤더의 꽃 물결을 볼 수 있는 '팜 도미타,' 청푸른빛의 신비로운 호수인 '아오이케', 광고 촬영지로 유명한 '패치워크의 길' 등을 관광하는 일정이다.

▲ 출처 = KRT여행사

편하게 가기 - 여행바보 KRT ‘홈픽업 서비스’

여행바보 KRT는 자사의 특화 서비스인 ‘홈픽업 서비스’를 새롭게 단장하고 고객을 맞는다고 밝혔다.

우선 KRT는 보다 더 많은 고객들이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송영 서비스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혜택을 확대한다. KRT 이용 고객들은 ▲기존과 동일한 선착순 무료 홈픽업 서비스 ▲제휴업체 이용요금 30% 이상 할인 ▲제휴업체 이용 요금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 할인 혜택은 조건 없이 모든 KRT 고객 대상으로 제공된다.

KRT 관계자는 “홈픽업 서비스 도입 1주년을 맞아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주고자 변화를 시도하게 됐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KRT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출처 = 데일리호텔

편하게 가기 - 데일리호텔 “호텔 예약도 VR로 생생하게”

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이 고객의 편의 증대를 위한 서비스 개편 프로젝트인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프로젝트3: 트루VR’을 열었다.

세번째 프로젝트 ‘트루VR’은 가상현실 기술을 통해 객실 내부를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다. 별도의 3D디바이스 없이 데일리호텔 앱 내에서 실행 가능하다. 화살표 터치로 쉽게 조작이 가능하다. 내부 인테리어, 창 밖의 뷰, 화장실 위치 등 VR통해 360도 생생하게 객실 내부를 살펴볼 수 있다.

트루VR은 100여개의 특급호텔을 시작으로 점차 부띠끄 호텔, 펜션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고객 반응에 따라 고메 상품에도 트루VR 기능을 적용해 레스토랑 분위기, 음식의 상태 등 방문전에는 쉽게 알기 어려운 정보에 대한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5월의 여행지 - 일본의 지중해, 다카마츠

수려한 경관과 고즈넉한 명소, 풍부한 먹을거리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일 년 내내 사랑받는 여행지 일본. 그중 날씨가 좋은 5월에는 아름다운 풍광을 볼 수 있는 시코쿠의 항구도시 다카마츠 여행이 제격이다. 우동으로 유명한 가가와현에 속한 다카마츠는 항만이 발달한 덕분에 인근 섬을 함께 둘러보기에도 좋다.

다카마츠에는 리츠린 공원, 사자의 영암 전망대, 나오시마 등이 주요 관광지로 꼽힌다.

▲ 리츠린 공원 자료사진 / 출처 = KRT여행사

밤나무 숲을 뜻하는 리츠린 공원에서는 에도시대의 정원문화를 엿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꽃과 나무, 연못, 산책로 등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한다. 정원 내부에는 민속 공예품을 구경할 수 있는 전시관과 일본 전통 녹차를 맛볼 수 있는 카페가 자리하고 있다.

사자가 포효하는 모습과 유사하여 이름 붙여진 사자의 영암 전망대는 일본 석양 100선에 뽑힌 명소다. 다카마츠 시내의 탁 트인 경관과 세토내해의 절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진다.

▲ 나오시마 자료사진 / 출처 = KRT여행사

예술의 섬 나오시마는 다카마츠에서 배로 50여 분 정도면 닿을 수 있다. 세계적 건축가 안도 다다오의 작품과 베네세 하우스 뮤지엄, 이우환 미술관 등을 둘러보며 고유의 지형을 해치지 않고 자연과 하나 되는 예술작품을 감상한다.

여행바보 KRT는 다카마츠 에어텔 상품을 기획, 오전에 출발해 2박3일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일정을 제공하고 있다.

욜로족 이라면 - ‘시즈오카’와 ‘나가사키’로

욜로(YOLO)족을 위한 추천 여행지로 ‘시즈오카’와 ‘나가사키’가 각광받고 있다.

자신의 행복을 가장 중시하며 현재를 산다는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 열풍이 한창인 가운데, 에어서울은 자사 캐빈승무원을 대상으로 ‘남녀 욜로족을 위한 추천 여행지’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각각 ‘시즈오카’와 ‘나가사키’가 최고의 여행지로 선택 받았다고 밝혔다.

▲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방송된 시즈오카 여행의 한 장면 / 출처 = 에어서울

남성 욜로족을 위한 추천 여행지 ‘시즈오카’는 일본의 상징인 ‘후지산’과 일본의 3대 온천 ‘아타미 온천’으로도 워낙 유명하다. 최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의 ‘욜로’ 여행 코스가 화제가 되며 재조명 받기도 했다.

특히 세계적인 프라모델로 유명한 타미야(TAMIYA) 본사를 비롯해 게임, CD, 피규어 등의 중고제품판매숍 ‘시즈오카 감정단’, 프라모델의 왕국 ‘하비스퀘어’ 등을 방문하는 장면이 방송을 타면서 이른바 ‘게임 덕후’들 사이에서 새로운 덕후 여행지로 떠올랐다. 온라인 등을 중심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 나가사키 하우스텐보스 야경 / 출처 = 에어서울

여성 욜로족을 위한 추천 여행지로는 일본 규슈 지역의 ‘나가사키’가 선택을 받았다.

한국에서는 ‘짬뽕’ 혹은 ‘카스텔라’로 유명한 나가사키는 일본에서 외국 문물을 처음 받아들인 항구도시다. 외국 문화의 영향으로 형성된 이국적이고 색다른 분위기가 매력인 도시다.

중세 네덜란드를 일본 속에 옮겨놓은 듯한 ‘하우스텐보스’와 메이지 시대의 서양식 건물과 정원을 감상할 수 있는 ‘구라바엔(글로버 공원)’이 대표 관광 명소로 손꼽힌다. ‘세계 3대 야경’으로 선정된 야경 또한 유명해 여성 여행객들의 방문율이 높다.

특히 나가사키에서는 6월25일까지 ‘이웃집 토토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등의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작품을 제작한 ‘스튜디오 지브리’의 ‘지브리 대 박람회’가 열린다. 해당 기간 동안 에어서울의 인천~나가사키 노선 탑승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입장권이 제공된다.

시즈오카와 나가사키는 현재 국적 항공사 중에서는 에어서울이 단독으로 운항하고 있다.

▲ 출처 = 타이완관관청

국내 놀거리 - 타이완관광청, 푸통푸통 피크닉 간다

타이완관광청이 타이완 여행 정보를 전달하고 젊은 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스페셜 게스트인

여진구와 함께 하는 ‘푸통푸통 타이완 피크닉’을 계획, 참가자를 모집한다.

타이완 관광청에 따르면 여행에 관심이 있거나 타이완을 좋아하는 일반인 600여명을 서울대공원에 초대해 피크닉을 진행한다. 특히 스페셜 게스트인 여진구와 함께 하는 타이완 퀴즈쇼, Q&A, 댄스타임, 베스트드레서 선발 등으로 타이완 여행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점심 시간에는 예쁘고 맛있는 도시락을 자랑하는 ‘도시락 뽐내기’ 콘테스트를 열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보물 찾기, 타이완 빙고게임, 씽씽 자전거 타기, 페이스 페인팅, 퍼즐 맞추기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해 피크닉 분위기를 마음껏 느낄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이밖에 울창한 소나무숲에 릴렉스체어와 캠핑용 썬배드를 두고 참가자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힐링존도 마련된다.

참가 신청은 21일까지 타이완 관광청 담당자 메일로 이름과 연락처, 간단한 사연 등을 적어 보내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출처 = 서울파이낸스센터(SFC)

국내 놀거리 - 광화문의 데이트 명소 SFC몰

서울파이낸스센터(SFC)는 오는 5월29일부터 6월4일까지 일주일간 2030 데이트 커플을 겨냥한 ‘2017 SFC 데이트위크’를 개최한다.

2017 SFC 데이트위크는 광화문의 데이트 명소로 젊은 연인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SFC몰을 더욱 알리기 위한 페스티벌이다. SFC몰의 레스토랑 및 리테일 매장 등 총 38곳이 참여하며 그 중 36개의 매장에서 데이트위크 기간 중 현대카드 M포인트 50% 사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데이트위크에는 미쉐린 원스타 한식 레스토랑 ‘이십사절기’, 슈퍼푸드를 활용한 웰빙 브런치 전문점 ‘디쉬룸 바이 도레도레’,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 국내 최초 정통 스페니쉬 레스토랑 ‘엘 쁠라또’ 등 31개의 레스토랑 및 카페와 80년 전통의 스웨덴 친환경 핸드메이드 문구 브랜드 ‘북바인더스 디자인’, 패션 아이웨어 전문점 ‘파피루스’ 등 7개의 리테일 매장이 참여한다.

또 데이트위크 기간 동안 총 여섯 가지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 누구나 데이트위크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필수 해시태그를 등록하여 지정 번호로 보내면 된다.

경품은 SFC몰 상품권, 이십사절기 식사권을 포함해 서울 대표 공연예술관 ‘세종문화회관’의 12만원 상당의 뮤지컬 ‘마타하리’ 공연 및 전시 관람권, 국내 최대 밀랍인형 박물관 ‘그레뱅뮤지엄’의 전시 관람권과 ‘서울시립미술관’의 기념품 등이 제공된다.

▲ 출처 = 티켓베이

국내 놀거리 - 티켓베이 ‘2017 좀비런’ 티켓 오픈

온라인 티켓마켓 ‘티켓베이’는 <2017 좀비런 : 야전병원>의 얼리버드 티켓 예매를 진행한다.

SNS와 입소문만으로 ‘티켓 매진 신화’를 기록한 '좀비런(ZOMBIE RUN)'은 게임과 스포츠를 결합한 이색 미션 레이스로, 올해 컨셉은 ‘야전병원’이다.

<2017 좀비런 : 야전병원>은 오는 6월 3일 인천 문학 경기장을 시작으로 대구와 부산에서 각각 개최된다. 부산은 오는 7월 8일 토요일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대구는 오는 7월 29일 토요일 대구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특히 인천의 경우 일정을 주간으로 확대 운영한다. 그동안 늦은 시간으로 인해 참가할 수 없었던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고 있어 티켓 조기 매진이 예상된다.

행사 시간은 원활한 게임 진행을 위해 타임 당 인원 제한을 두고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주간타임은 16시부터 18시 30분까지 총 6회, 야간타임은 20시부터 22시 30분까지 총 6회로 나누어 예매가 가능하다.

<2017 좀비런 : 야전병원>의 지역별 얼리버드 티켓은 예매처인 티켓베이에서 오는 21일까지 할인가에 판매된다. 지역과 상관없이 티켓베이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1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국내 놀거리 - 호텔스컴바인 선정 ‘여심 잡은 서울 호텔’

최근 젊은층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모임 장소는 바로 서울 도심에 위치한 ‘호텔’이다. 기념하고 싶은 날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시설을 갖추고 있음은 물론, 여럿이 함께 사용했을 때 비용적 부담이 줄어 평소 꿈꿔왔던 파티 로망을 이룰 수 있어서다. 특히 결혼의 계절인 5월이면 예비 신부들이 친구들과의 프라이빗한 파티인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를 갖기 위해 특급 호텔을 많이 찾고 있다.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은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서울 도심 호텔 4곳을 엄선해 소개했다.

▲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 가든호텔 / 출처 = 호텔스컴바인

우선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 가든호텔이 주목받고 있다.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 가든호텔은 한강공원과 홍대거리와 가까이 위치해있어, 아름다운 한강과 도심의 풍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앤틱한 인테리어로 차분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여성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평가다.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 가든호텔은 오는 6월 30일까지 트리플 객실 혹은 패밀리 트윈 객실 1박권과 스킨 앰플 등 코스메틱 제품으로 구성돼 있는 ‘레이디스 패키지(LADIES PACKAGE)’를 판매한다. 가격은 부가세까지 17만6000원이며, 조식 포함 시 22만5500원이다.

▲ 그랜드 힐튼 서울 / 출처 = 호텔스컴바인

그랜드 힐튼 서울도 인기가 높다. 서울 백련산 자락에 위치해 한적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강점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올 12월22일까지 ‘프렌즈 패키지(F.R.I.E.N.D.S Pacake)’ 서비스도 진행한다. 디럭스룸 1박권과 호텔 베이커리 ‘알파인 델리’의 힐튼 델리팩(조각 케이크 1개, 타르트 1개, 에끌레어 1개, 마카롱 3개, 포지 와인 3병)을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또 엑스트라 베드를 무료로 제공하며, 뷔페 조식과 사우나 50% 할인의 혜택도 주어진다. 본 패키지 가격은 20만5500원부터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서울도 유명하다. 서울의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하며 친구들과 피맥(피자+맥주)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기 때문이다. 이 호텔의 ‘해피 걸스 데이 패키지(Happy girls day package)’는 객실 1박 숙박권과 테이크아웃 피자와 맥주 3병 세트를 제공한다.

▲ 프레이저 플래이스 남대문 서울 / 출처 = 호텔스컴바인

또 16층 파노라마 라운지 및 사우나 이용 혜택과 파노라마 라운지 칵테일 2+1 쿠폰, 조식 3인 이용권도 포함돼 있다. 소파처럼 변형이 가능한 소파베드 셋업도 무료로 요청할 수 있어 파자마 파티 분위기를 내기에 안성맞춤이라는 분석이다.

프로비스타 호텔 강남은 교대역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전 객실이 복층으로 이루어져있고, 부엌과 세탁 시설이 포함되어 있다. 흡사 가정집을 방문한 듯한 느낌의 편안한 파티를 원한다면 프로비스타 호텔 강남이 제격일 것으로 보인다.

‘여인들의 우정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1층은 거실, 2층에는 침대가 배치된 최고층 스위트 객실을 배정해준다.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도록 뚜레쥬르 교대점 케이크 교환권 1매와 호텔과 연결되어 있는 아웃백의 10% 추가 할인권을 증정한다. 패키지 가격은 15만6000원이다.

#인터파크투어 #싱가포르항공 #여행박사 #여행바보 KRT #에어서울 #타이완 #SFC #좀비런 #데일리호텔 #호텔스컴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