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5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아제라:아이언하트

웹젠이 신작 모바일게임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성우 녹음 현장 영상을 공개했다. 웹젠은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캐릭터 아처, 소서러, 나이트와 대형 드래곤의 목소리를 연기한 정상급 성우 4인의 캐릭터 음성 녹음 에피소드가 담긴 현장 촬영 동영상을 공개했다.

▲ 출처=웹젠

#바타르

글로벌 퍼블리셔 다스에이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바타르’의 신규 지역 ‘절망의 사막’과 일일던전 ‘사막의 중심’ 업데이트 및 서버 통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바타르’의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지역 ‘절망의 사막’과 신규 일일던전 ‘사막의 중심’이 추가된다.

#캐리비안의해적:전쟁의물결

조이시티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다운로드 100만건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캐리비안 해적: 전쟁의 물결’은 디즈니 실사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진삼국무쌍언리쉬드

넥슨은 자사 인기 모바일 액션 RPG ‘진·삼국무쌍: 언리쉬드’의 첫 유저 간담회 ‘무쌍결의’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진삼국무쌍: 언리쉬드의 첫 오프라인 행사인 ‘무쌍결의’는 사전 선발된 유저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PvP 토너먼트 대회 4강 및 결승전 진행을 비롯해 첫 대규모 업데이트 계획이 공개됐다.

#스페셜솔져

국내 최고 인기 모바일 FPS(1인칭 슈팅게임) ‘스페셜솔져’가 글로벌게임 ‘포인트 블랭크’ IP와 제휴해 ‘포인트 블랭크: 스트라이크(Point Blank: Strike)’ 타이틀로 동남아시아에 진출한다. 넥슨지티의 자회사 넥슨레드는 포인트 블랭크 개발사 제페토와 자사 모바일 FPS ‘스페셜솔져’의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카오스마스터즈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네오액트가 개발한 수집형 턴제 모바일 RPG ‘카오스 마스터즈’가 15일부터 CBT(비공개테스트)의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 이번 사전 예약은 구글플레이 이용자를 대상으로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15일부터 25일까지 약 10일 동안 이루어지며 신청한 사람은 누구나 25일 14시부터 진행되는 카오스 마스터즈의 CBT에 참가해 게임을 플레이 해볼 수 있다.

#사커스피리츠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출시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및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커스피리츠’는 역동적인 축구 경기를 리얼 타임 턴제로 즐기는 독특한 구성의 카드 RPG다. 특히 판타지 요소를 가미한 경기 운영 방식과 화려한 아트웍 등으로 출시 이후 지금까지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드래곤블레이즈

게임빌은 자사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가 서비스 2주년을 맞이했다고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전 세계 시장에서 꾸준히 선전하고 있는 브랜드로 게임빌은 출시 2주년을 계기로 축제 분위기를 마련, 세몰이를 가속한다.

▲ 출처=제이버드

#제이버드X3

프리미엄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브랜드 제이버드가 최상의 오디오 품질과 격렬한 스포츠에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는 무선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X3를 출시했다. 땀에 강한 소재로 제작되고 블루투스 4.1을 지원하는 제이버드 X3는 향상된 음질을 제공함은 물론 앱을 통해 사운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달리기, 암벽 등반, 피트니스, 산책 등 어떠한 스포츠에도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캐리어보조배터리

엠포유에서 출시된 여행 보조배터리 ‘캐리어 보조배터리’가 옥션에서도 출시됐다. 엠포유에서 첫 선을 보인 캐리어 보조배터리는 이번 옥션 행사에서 3만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구매 혜택으로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15일 단 하루 무료배송이 이뤄지며, 캐리어 보조배터리를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엠포유 아이폰 케이블이 증정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