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2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아제라:아이언하트

웹젠이 신작 모바일게임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공식카페에서 여러 이벤트로 게임회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에 나서고 있다. 웹젠은 공식카페에서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소서러’ 코스튬플레이를 맡으며 ‘명예GM’으로 활동해 온 레이싱모델 이은혜가 개발사를 직접 방문해 게임을 체험해 보고, 개발과 사업준비 상황을 확인해보는 현장 소식을 전했다.

#메이플스토리M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캐릭터 ‘아란’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아란’은 육중한 무기 ‘폴암’을 사용하는 전사 타입의 영웅으로, 스킬 콤보가 쌓일수록 더욱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 출처=넥슨

#몬스터워로드

게임빌이 자사 글로벌 스테디셀러 ‘몬스터워로드’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바일게임 업계에서 드물게 6년째 서비스 중인 장수 게임으로 특히 세계를 무대로 꾸준히 선전하고 있어 주목된다.

#삼국블레이드

네시삼십삼분은 대작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신규 장수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추가된 장수는 태생 4성의 여성 캐릭터 장춘화다. 위나라의 대표 장수 사마의의 부인이기도 한 장춘화는 아군 전체의 생명력을 증가시키는 ‘만물의 조화’, 치명타 적중 시 스킬 재사용 시간이 대폭 감소하는 ‘만물의 소리’, 아군 전체의 마법 피해를 감소 시키는 ‘만물의 보호’ 등 강력한 보조형 스킬을 사용한다.

#크루세이더퀘스트

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이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퀘스트’가 미국 유명 애니메이션 RWBY와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RWBY’는 미국 루스터 티스사가 제작한 애니메이션으로, 램넌트(Remnant)라고 불리는 세계를 배경으로 그림(Grimm)이란 생명체로부터 그들의 세계를 지키기 위해 소녀와 소년들이 헌트리스와 헌트맨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성장하는 스토리가 특징이다.

#프리스타일

스마일게이트는 조이시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이 네이버를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는 11일 오후 5시에 오픈됐다. 이에 따라 네이버 회원이라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프리스타일’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스페셜포스VR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 IP를 활용한 ‘스페셜포스 HTC VIVE VR’ 게임의 플레이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게임 플레이 영상에서 유저는 입체적인 가상공간에서 각종 화기로 중무장한 테러리스트를 상대로 다양한 총기 중 하나를 선택해 밀려오는 다수의 적과 보스를 제압하는 장면을 소개하고 있다.

▲ 출처=라이카 카메라

#라이카캡슐컬렉션

1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라이카 카메라가 뉴욕의 오디오 브랜드인 ‘마스터 앤 다이나믹’과 협업해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비구면 렌즈인 ‘라이카 녹티룩스 M 50mm f/0.95 ASPH.’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된 이번 제품들은 듀퐁과 협업해 출시되었던 만년필과 라이터에 이은 두 번째 캡슐 컬렉션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