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1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삼국블레이드

네시삼십삼분은 대만 게임 업체 게임드리머와 액션스퀘어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삼국블레이드’의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삼국블레이드’는 현지화 작업을 거쳐 대만, 홍콩, 마카오에 우선 서비스될 예정이며 이후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14개국에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제라:아이언하트

웹젠이 신작 모바일게임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정식 서비스 일정을 공개했다. 웹젠의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는 5월 25일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앱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 ‘아제라: 아이언하트’는 구글 계정을 이용해 별도의 회원가입절차 없이 바로 접속할 수 있으며, 기존 웹젠 게임회원은 웹젠 통합계정으로도 접속할 수 있다.

▲ 출처=넥슨

#AxE

넥슨은 넥슨레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초대형 모바일 신작 MMORPG ‘AxE(액스)’의 프리미엄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테스트는 16일까지 총 6일간 진행되며, 안드로이드OS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

넥슨은 11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신규 던전 ‘시공의 틈’을 추가했다. ‘시공의 틈’은 ‘지옥 파티’, ‘마계의 틈’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지옥 파티 모드’의 신규 던전으로, 기존 던전 보다 ‘에픽’ 등급의 장비와 재료를 더욱 많이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캐리비안의해적:전쟁의물결

조이시티는 모바일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캐리비안 해적: 전쟁의 물결’은 글로벌 흥행작인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해당 게임은 총 154개국 구글 플레이 마켓,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되며, 전 세계의 유저들에게 ‘캐리비안의 해적’만의 상징적인 캐릭터와 함께 즐기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의천도룡기

네시삼십삼분과 카카오는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의천도룡기 for Kakao(개발사 퍼펙트월드)’에 캐릭터 최대 레벨 확장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캐릭터의 최대 레벨이 110으로 확장되고, 천기방에서 제작할 수 있는 110레벨 장비도 추가됐다. 이밖에 서사·영웅 던전 제8장과 신규 장비 던전 ‘금정아미산’도 업데이트됐다.

#마이리틀셰프

조이맥스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마이 리틀 셰프’가 편의점 업체 코리아세븐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램퍼스가 개발한 ‘마이 리틀 셰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친숙한 요리를 주제로 한 캐주얼 시뮬레이션 장르로, 현재 ‘쿠킹 어드벤처’라는 이름으로 북미, 일본, 동남아시아 등 약 10여개국에 서비스를 하고 있다.

#피망섯다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자회사인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에서 개발한 ‘피망 섯다 for Kakao’가 금일부터 사전 모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피망 섯다 for Kakao’는 No.1 모바일 섯다 게임 ‘피망 섯다’의 카카오게임 플랫폼 버전이다. 가족, 친구들과 가볍게 실시간 플레이가 가능한 친구대전 모드를 갖추고 있으며,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게임머니 리필 기능도 제공하는 건전한 모바일 보드 게임이다.

#프렌즈런

넥스트플로어는 이노에이지와 공동으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러닝게임 ‘프렌즈런 for Kakao’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기념 페이지 오픈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기념 페이지를 통해 ‘프렌즈런’의 지난 1년간 서비스 기록을 담은 ‘인포그래픽’과 함께 ‘일일 미션 이벤트’ 및 ‘신규 탐험지역 오픈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버디크러시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캐주얼 골프게임 ‘프로젝트G2’의 게임명을 ‘버디크러시’로 확정하고 게임 플레이 영상과 스크린샷을 최초 공개했다. ‘버디크러시’는 골프 용어(Birdie)와 친구(Buddy)라는 두 가지 의미를 가진 ‘버디’와 화려하고 임팩트 있는 게임 컨셉의 느낌을 담은 ‘크러시’(Crush)의 합성어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골프게임을 표방한다.

#앵그리버드아일랜드

NHN629의 어드벤처 SNG(소셜네트워크게임) ‘앵그리버드 아일랜드’가 핫트랙스와 제휴 이벤트를 시작했다.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이용자와 핫트랙스 고객이 각 각 크로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휴 이벤트로, 오늘부터 7일간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워오브크라운

게임빌이 신작 ‘워오브크라운’의 인기에 힘입어 두 번째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출시 초반 1주일 단위의 빠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외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세몰이를 가속하고 있어 주목된다.

#철권7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인기 게임 ‘철권 7’의 일반판과 한정판을 단독으로 예약 판매한다. ‘철권’은 1994년 시리즈 1부터 시작해, 그 인기가 현재까지 이어지면서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4400만장을 기록한 인기 게임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철권 7’은 미시마 부자의 결투를 다룬 최신판으로, 6월 1일 정식 출시에 앞서 옥션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 출처=LG유플러스

#U+포켓빔

LG유플러스가 합리적 가격에 HD고화질 영상을 즐길 수 있는 휴대용 미니 빔프로젝터 ‘U+포켓빔’을 출시한다. U+포켓빔은 30만원대 중반의 제품 가격으로 △영상감상 특화 비율인 16:9 와이드 HD(1920X720) 해상도 △소니社 광학엔진 기반 63레이저 안시루멘(ANSI lm*)의 밝기 △빔 영상의 초점과 기울기를 자동 조절해주는 오토 포커스 및 키스톤(keystone) 기능 등 우수한 디스플레이 화질을 구현할 수 있다.

#LX-C5시그라더

음향기기 전문 제조·유통기업 캔스톤어쿠스틱스은 사운드 기반의 스마트 디바이스 블루투스 스피커 LX-C5 시그라더 출시를 밝혔다. 캔스톤 LX-C5 시그라더는 전작인 LX-C4 시그니처의 인기에 힘입어 더욱 향상된 형태의 스마트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이다.

#프레데터모니터

글로벌 PC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이서가 자사 게이밍 브랜드인 ‘프레데터(Predator)’의 새로운 게이밍 모니터 2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모니터 2종은 ‘프레데터 X27’와 ‘프레데터 X271UV’로 두 제품 모두 퀀텀닷 기술이 지원돼 보다 선명하고 정확한 색상이 구현되며, sRGB 130% 수준까지 색영역을 지원해 좀 더 역동적인 색표현을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