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0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캐리비안의해적:전쟁의물결

조이시티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Pirates of the Caribbean: Tides of War)’의 사전 예약자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부터 사전예약 사이트를 오픈한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은 사전예약자수 100만명을 돌파하며 흥행 성공이 기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 출처=조이시티

#브라운더스트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전략 RPG(역할수행게임) ‘브라운더스트’가 신규 용병을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24일 런칭 한 후 양대 마켓에서 평점 4.5점 이상을 기록하는 등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브라운더스트’가 신규 용병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리니지M

엔씨소프트가 5월 16일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Lineage M)의 캐릭터 사전 생성을 시작한다. 리니지M 이용자는 16일부터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임 캐릭터(Character)를 미리 만들 수 있다.

#베인글로리

‘베인글로리 월드 챔피언십’ 첫 번째 티켓을 획득 할 수 있는 무대가 일본 도쿄에서 펼쳐진다. 슈퍼이블메가코프는 모바일 AOS 게임 ‘베인글로리’의 동아시아 최고의 팀이 맞붙는 ‘베인글로리8’ 스프링 챔피언십을 일본 도쿄에서 27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모탈블리츠

스코넥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개발한 '모탈블리츠 for PSVR'이 북미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4월 다운로드 판매 1위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북미와 아시아 전역에 출시한 '모탈블리츠'는 출시하자마자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해외 VR전문 사이트나 국내외 커뮤니티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군왕

스카이라인게임즈는 국내 시장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며 인기게임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고품격 MMORPG ‘군왕’에 신규 캐릭터 ‘광도’를 추가 했다고 밝혔다. ‘군왕’은 탄탄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국내 마켓에 정식 출시 후 인기 순위 상위권에 랭크 되는 등 무협 마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몬스터:최종병기

지난 8일 애플 앱스토어에 론칭하며 전 마켓 출시된 ‘몬스터:최종병기’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이 뜨겁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신작 액션 RPG ‘몬스터:최종병기’ iOS 버전(애플 운영체제) 출시 하루만에 무료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드래곤리볼트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판타지 모바일 3D MMORPG ‘드래곤 리볼트’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첨단 유니티 3D 엔진을 사용해 개발한 정통 판타지 모바일 3D MMORPG ‘드래곤 리볼트’는 단순한 게임 개발에 목적을 두지 않고 완벽한 세계관 구현과 확장된 시간의 구축을 목표로 삼고 개발한 대규모 프로젝트이다.

▲ 출처=에이서

#프레데터트리톤700

글로벌 PC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이서가 현존 게이밍 노트북 중 가장 얇은 ‘프레데터 트리톤(Predator Triton) 700’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프레데터 트리톤 700’는 18.9mm의 두께로 시중에 판매 중인 게이밍 노트북 중 가장 얇은 제품이며, 2.6kg의 무게로 기존 게이밍 노트북의 단점이었던 휴대성을 보완했다.

#갤럭시탭S3

삼성전자가 11일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 S3(Galaxy Tab S3)’를 국내 출시한다. 삼성전자 ‘갤럭시 탭 S3’는 지난 2월 ‘MWC 2017’에서 공개되며 한 차원 진화한 성능과 활용성으로 전세계의 주목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