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8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카이저

넥슨은 패스파인더에이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MMORPG ‘카이저’의 시범 테스트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상반기 중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테스트 오픈 전까지 참가자 모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출처=폴리곤게임즈

#다이스슈퍼스타

SM엔터테인먼트와 폴리곤게임즈가 공동 개발한 주사위보드게임 ‘다이스슈퍼스타 with SMTOWN’이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다이스슈퍼스타 with SMTOWN’은 이용자가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설립해 SMTOWN 스타들과 함께 전세계 도시를 누비며 월드 투어 콘서트를 개최하는 콘셉트의 실시간 보드게임이다.

#몬스터:최종병기

파격 액션을 내세운 <몬스터>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되며 전 마켓 출시 완료됐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신작 액션 RPG ‘몬스터:최종병기’ iOS 버전(애플 운영체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구음진경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는 자사가 개발한 무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구음진경’의 신규 금지구역 ‘안문’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스타워즈포스아레나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는 스타워즈 세계관을 대표하면서도 팬들이 좋아할 만한 80종 이상의 캐릭터와 유닛 카드를 제공한다.

#슈퍼탱크대작전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루미디아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조립 샌드박스 게임 ‘슈퍼탱크대작전’이 클랜 시스템과 동영상 갤러리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슈퍼탱크대작전’에는 처음 도입되는 클랜 시스템은 다른 유저들과 함께 클랜을 만들고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클랜원들끼리 소통할 수 있는 클랜 채팅방 기능도 지원한다. 또한, 하루에 1번 다른 클랜과 전투를 벌일 수 있는 클랜전 콘텐츠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 출처=게임빌

#로열블러드

게임빌의 자체 개발 신작 ‘로열블러드(Royal Blood)’의 영상을 본격 공개했다고 밝혔다. 하반기 대작으로 꼽히는 MMORPG로 국내·외 다양한 경로를 통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영상을 통해 게임빌은 예술적인 배경과 캐릭터들의 모습, 변화무쌍한 게임 내 이벤트, 대규모 전투 장면의 긴장감 등을 여실히 전했다.

#스페셜포스

네시삼십삼분은 드래곤플라이에서 개발한 모바일 총 싸움 게임 ‘스페셜포스 for Kakao’에 신규 대전 맵, 총기, 캐릭터 스킨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지난 4월 20일 출시된 ‘스페셜포스 for Kakao’는 온라인 FPS(1인칭 슈팅) 게임 명가 드래곤플라이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슈팅 게임으로 출시 후 약 2주 동안 실시간 대전만 70만판에 달할 정도로 PVP(유저 간 대결)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링크스퀘어

스트라티오는 휴대용 분광기 ‘링크스퀘어’를 포함한 데이터 수집 소프트웨어 ‘링크스퀘어 SDK’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개발자를 대상으로 하는 해당 제품은 미국 최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킥스타터를 통해 미국 동부시간 9일 오전 11시부터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