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7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아레나마스터즈

넥슨은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모바일 신작 ‘아레나 마스터즈’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글로벌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 ‘아레나 마스터즈’는 간편한 조작만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대전 액션 게임이다.

#스톤에이지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에 신규 펫, 신규 아이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전설 펫 ‘마코샤칸 류’는 상어 외형에 두 팔과 다리를 지닌 컨트롤형 펫으로 선택한 대상과 같은 속성의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히고 2턴간 자신에게 모든 피해를 1회 막아주는 능력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의천도룡기

네시삼십삼분과 카카오는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의천도룡기 for Kakao’에 신규 지역 확장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지역 ▶아미산이 오픈되고, 100레벨 장비를 얻을 수 있는 ▶개방총타 던전이 추가된다. 여기에 5월 1일부터 7일까지 황금연휴를 맞아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가 진행된다.

#캐리비안의해적:전쟁의물결

조이시티는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이 해외 6개국에서 소프트 런칭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는 최근 인기리에 상영 중인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이다.

#클로저스

넥슨은 나딕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에 신규 이벤트 던전 ‘맨드란 디펜스’를 업데이트했다. 내달 25일까지 40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입장 가능한 ‘맨드란 디펜스’는 ‘미니상인 알라우네’ NPC에게 구입한 각종 씨앗으로 아군 몬스터 ‘맨드란’을 소환, 몰려오는 적을 제압하며 ‘한석봉 NPC’를 돕는 던전이다.

#세븐나이츠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에서 사황 '에이스'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최초의 사황 ‘에이스’는 3년 가까이 높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영웅(캐릭터)으로 사황은 영지를 다스리는 4명의 고급 영웅 '에이스', '여포', '손오공', '린'을 일컫는다. 사황 중 각성 캐릭터는 손오공 이후 에이스가 두 번째며, 전투에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 출처=카카오게임즈

#음양사

올 여름, 2017 최고의 기대작 ‘음양사 for Kakao’ 가 카카오의 직접 퍼블리싱 브랜드 카카오게임 S를 통해 출시 된다. ‘음양사’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카카오가 국내 서비스를 맡은 모바일 RPG로, 중국과 대만, 홍콩 게임 시장에서 인기 및 매출 1위를 휩쓸며 전세계 2억 다운로드를 기록중인 2017 글로벌 흥행 대작이다.

#엘소드

넥슨은 KO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 인기 아이돌 그룹 ‘여자친구’의 ‘아바타’를 출시했다. 오는 5월 25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아바타’는 ‘여자친구’의 당찬 매력을 담은 최신 타이틀곡, ‘FINGERTIP’의 뮤직비디오 속 의상을 모델로 제작됐다.

#뮤레전드

웹젠이 신작 PC온라인게임 ‘뮤 레전드’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웹젠의 핵앤슬래시 MMORPG ‘뮤 레전드’는 전 서버의 최강자를 가리는 ‘3:3 협동전’과 상위 레벨 특화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다음게임 사이트를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펜타스톰

넷마블게임즈는 올해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에 참여한 유명 성우진의 두 번째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두 번째 성우진 영상에는 상냥한 소녀 엘리스와 뱀파이어 킬러 바이올렛의 목소리를 담당한 소연 성우, 밤의 여왕 베라와 숲의 수호자 페이나를 담당한 박신희 성우, 암흑의 브레인 알리스타와 바다의 지배자 크레스트를 담당한 엄상현 성우, 최종병기 오메가의 목소리를 담당한 이규화 성우, 그리고 나레이션을 담당한 정유미 성우가 참여했다.

#영웅

네시삼십삼분은 썸에이지(대표 백승훈)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영웅 for Kakao’에 길드 콘텐츠 거대 보스전 개편과 신규 영웅 추가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핵심 길드 콘텐츠 ▶거대 보스전이 개편됐고 ▶신규 장신구와 ▶새로운 환생 영웅 1종이 추가됐다.

#베인글로리

슈퍼이블 메가코프는 모바일 AOS 게임 ‘베인글로리’가 새 영웅과 다양한 스킨을 추가하고 ‘더블글로리’를 노릴 수 있는 주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29일 주말부터 5월 22일까지 약 4주간 유저들이 ‘글로리’를 두 배로 획득 할 수 있는 ‘더블글로리 주말’을 진행한다.

#삼국블레이드

네시삼십삼분은 대작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실시간 영지 점령 콘텐츠 ‘국가대전 시즌2’와 신규 장수 2종 추가를 포함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삼국블레이드’의 핵심 콘텐츠 국가대전 시즌2가 시작되며, 신규 장수로 위나라의 무장 장료와 남만왕 맹획이 추가됐다. 또, 군주 경험치와 전장에서 재료 획득 확률을 올려주는 아이템 추가 등 편의 기능이 강화됐다.

#워레인

스마일게이트는 불멸의 전사 시리즈로 개발 실력을 인정 받은 레드사하라 스튜디오와 모바일 판타지 전략게임 신작 ‘워레인(WarReign)’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워레인’은 모든 유저가 하나의 동일 종족을 플레이 하던 기존 전략게임과 차별화해 휴먼, 엘프, 언데드 3개 종족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기지를 구축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리퍼비시아이폰

착한텔레콤이 국내 최초의 애플 공식 리퍼비시 아이폰을 판매하는 ‘리퍼브폰’을 오픈 한다고 밝혔다. 애플의 리퍼비시폰을 유통하는 브라이트스타코리아와의 협력으로 이뤄졌으며 아이폰이 국내에 도입된 2009년 이후 8년여 만에 국내 소비자들도 공식 리퍼폰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캐리어에어컨

110년을 이어온 냉동·공조 산업의 선두기업 캐리어에어컨은 지난 26일 양평동 캐리어에어컨 R&D센터에서 신제품 ‘인공지능 사계절 에어로(Aero)/제트(Zet) 18단 에어컨’과 ‘클라윈드 1등급 콤비타입 냉장고’를 체험할 ‘제8기 주부프로슈머’의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은 지난 4월 13일부터 약 열흘간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고 총 10명의 ‘제8기 주부프로슈머’를 선발했다. 10명의 프로슈머 중 3명은 ‘인공지능 사계절 에어로 18단 에어컨’을 체험하고, 2명은 ‘인공지능 사계절 제트 18단 에어컨’, 나머지 5명은 ‘클라윈드 1등급 콤비타임 냉장고’를 체험한다.

#대시앤닷

스마트 통신기기 전문기업 인포마크가 지난 3월 국내 첫 런칭에 이어 이마트의 가전 전문 매장인 일렉트로마트(Electro Mart) 전국 지점에 어린이 교육용 코딩 로봇 ‘대시앤닷(Dash&Dot)’을 입점했다고 밝혔다. ‘남자들의 놀이터’라고도 불리는 일렉트로마트는 가전 제품은 물론 피규어, R/C카, 드론, 스마트 토이 등 다양한 아이템을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어 남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트에어서큘레이터

종합가전 기업 신일산업이 날개를 없애 더욱 안전하고 세련된 ‘아트 에어 서큘레이터’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아트 에어 서큘레이터’는 직진성 바람을 약 8m까지 내보내 실내 공기를 원활하게 순환시킨다. 에어컨과 함께 사용 시 실내 온도를 2~3℃ 낮추는 효과가 있다. 냉기가 실내공간에 골고루 퍼져 우수한 냉방효과와 에너지 절감효과를 선사한다.

#아크티스헤드셋

게이밍 주변기기의 글로벌 리더 스틸시리즈는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Award)에서 자사의 아크티스 헤드셋이 제품 디자인 부분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60년 이상 이어온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고 있으며 디자인 혁신성, 기능성, 인체공학, 환경, 내구성 등 9개 항목을 심사해 시상한다.

▲ 출처=레드밴스

#레드밴스램프

오스람에서 분사한 글로벌 일반조명기업 레드밴스(LEDVANCE)가 빈티지 감성과 클래식한 디자인을 갖춘 LED 램프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LED 램프는 ‘빈티지 에디션 1906(Vintage Edition 1906)’과 ‘LED 필라멘트 램프(LED Filament Lamp)’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