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차의 첫 고성능 N 모델인 ‘i30N' / 출처 = 현대자동차

현대차 ‘i30N’ 독일 뉘르부르크링서 완성도 높인다

현대자동차의 고성능N이 ‘뉘르부르크링 24시 내구 레이스 예선전’에 신형 i30로 모습을 드러냈다.

현대차는 22일부터 23일까지(현지시각) 독일 뉘르부르크링 서킷에서 열린 ‘뉘르부르크링 24시 내구레이스 예선전(ADAC Qualification Race 24h)’에 고성능N의 첫 모델이 될 ‘i30N’ 양산차에 가까운 경주차 2대로 참가했으며, 완주에 성공했다고 24일 밝혔다.

현대차는 고성능N의 첫 모델인 ‘i30N’ 양산차에 적용될 2.0 터보 파워트레인을 탑재하고 양산차의 스펙을 최소 변경한 경주차 2대로 SP3T 클래스(2.0 터보)에 출전했다.

현대차는 고성능N의 첫 모델이 될 ‘i30N’을 올 하반기 유럽에서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예선과 향후 5월 25일~28일에 있을 ‘뉘르부르크링 24시 내구 레이스’ 본선 대회에 지속적으로 출전해 이를 ‘i30N’의 양산 전 성능 테스트의 장으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쉐보레, 프로야구 마케팅 본격 시동

쉐보레(Chevrolet)가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정규 시즌 기간 동안 전국 야구장에 신차 전시와 체험 이벤트를 마련하고 프로야구팬을 만난다.

쉐보레는 22일과 23일, SK와이번스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가 열리는 인천 문학경기장에 ‘쉐보레 파크’를 열어 신차 올 뉴 크루즈와 순수 전기차 볼트EV(Bolt EV)를 전시하고 포토존을 운영했다. 경기장을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쉐보레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국내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를 7년 째 후원함으로써 고객 저변을 확대하고 야구팬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쉐보레는 스포츠를 매개로 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는 한편, 고객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쌍용차, G4 렉스턴 양산 기념행사 개최

쌍용자동차는 평택공장에서 G4 렉스턴의 본격적인 출시를 앞두고 양산을 시작하며, 양산1호차의 탄생을 축하하는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평택공장 G4 렉스턴 생산라인(조립3라인)에서 열린 행사에는 쌍용자동차 송승기 생산본부장을 비롯해 G4 렉스턴의 생산을 책임지는 관련 임직원들이 참석해 더욱 완벽한 품질의 제품 생산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행사는 G4 렉스턴 양산을 위한 경과 보고를 시작으로 생산본부장의 기념사와 G4 렉스턴 양산1호차 기념사진 촬영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행사에 참석한 임직원들은 신차가 무결점의 완벽한 품질을 통해 고객들에게 사랑 받기를 염원하는 구호를 외치며 결의를 다졌다.

▲ 르노삼성 QM3 / 출처 =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 QM3 ‘캡처 라이프’ 캠페인 진행

르노삼성자동차는 QM3와 함께 하는 ‘캡처 라이프(Capture Life)’ 그 두 번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캡처 라이프 캠페인은 맛집, 여행, 운동, 데이트 등 일상 속에서 혼자만 보고 즐기기엔 아까운 삶의 일상을 SNS를 통해 나누고 소통하기위한 이벤트로 기획됐다. 4월21일부터 5월22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캠페인 참여는 나만의 개성 있고 생생한 ‘QM3적인 삶’(큐엠삶)의 순간을 캡처해 #큐엠삶, #Live_Capture_Share, #QM3 세 개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고 @QM3_capture 계정을 태그하면 된다.

르노삼성은 추첨을 통해 소니 알파 NEX5T 카메라(1명), 제주 히든클리프 디럭스룸 2인 1박 숙박권(3명), 패럿 맘보 미니드론(5명), CGV 씨네드쉐프10만원 상품권(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 인피니티 QX60 / 출처 = 인피니티코리아

인피니티 코리아, 2017년형 QX60 공식 출시 이벤트 실시

인피니티 코리아는 QX60 출시를 기념해 5월 22일 저녁 8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미로슬라브 꿀띠쉐프(Miroslav Kultyshev) 초청 피아노 리사이틀>을 공식 후원한다. 또 제13회 차이코프스키 콩쿠르에서 우승한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미로슬라브 꿀띠쉐프의 공식 의전 차량으로 QX60이 제공된다.

인피니티는 가정의 달 맞이 페이스북 이벤트 및 전시장 시승고객 이벤트를 통해 본 공연의 R석 초대권을 증정한다. 먼저 인피니티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 QX60 출시 포스팅에 투표 및 댓글 작성을 하면 R석 티켓(5명, 1인 2매), 롯데 시네마 영화관람권(5명, 1인 2매)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8일 인피니티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또한 5월14일까지 인피니티 강남, 서초, 분당 전시장에서 QX60을 시승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R석 티켓을 증정한다(1인 2매). 시승행사 당첨자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 폭스바겐 구리 서비스센터 / 출처 = 폭스바겐 클라쎄오토

폭스바겐 클라쎄오토, 구리 서비스센터 개장

폭스바겐 공식딜러 클라쎄오토가 경기도 구리시에 폭스바겐 구리 서비스센터를 열며 서울 및 수도권, 경기 동북부 지역 고객 네트워크 확장에 나선다.

폭스바겐 구리 서비스센터는 서울 내 서비스센터로 몰리는 경기 동북부 및 수도권 지역의 서비스 고객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서울과 경기를 연결하는 교통의 요충지인 경기도 구리시에 자리잡았다. 이로 인해 구리 서비스센터는 서울로 출퇴근 하는 직장인 고객들이 접근하기에 용이한 장점을 지닌다.

새롭게 오픈하는 폭스바겐 구리 서비스센터의 연면적은 513.6 m2, 총 4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일일 최대 20대까지 정비가 가능하다.

메르세데스-벤츠, 가족 초청 ‘2016 딜러 어워드’ 개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공식 딜러사 11개의 임직원 및 가족 6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 딜러 어워드(2016 Dealer Awards)’를 개최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딜러 어워드’를 통해 한 해 동안 세일즈 및 서비스 각 영역에서 가장 우수한 성과를 기록한 딜러십과 딜러 임직원을 시상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2016년 한 해 의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의 딜러십(Dealership of the Year)’을 비롯한 3개 딜러십 부문과 ‘최고의 세일즈 컨설턴트(Best Sales Consultant)’ 등 19개 분야의 임직원 개인 및 팀 부문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올해의 딜러십’ 1위의 영예는 제주 딜러십이 차지했고, ‘최고의 세일즈 컨설턴트’에는 해운대 전시장 남영석, 해운대 전시장 조찬제, 강남 전시장 류양상 세일즈 컨설트가 선정됐다.

▲ 출처 = 할리데이비슨코리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원주점 공식 개장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강원도 모터사이클 문화의 새바람을 몰고 올 원주점 매장을 공식 개장했다고 24일 밝혔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지난 4월22일 원주점에서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각 지역 호그(H.O.G.) 챕터 및 라이더 고객들 총 600명이 참석했으며, 그 중 서울 경기 호그 챕터 400명은 원주점까지 축하투어를 펼쳤다.

오프닝 행사를 위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강원도 특산품인 칡즙과 황골엿, 토토미(米) 뿐 아니라 지역 전통 공연을 마련해 고객들을 맞이했다.

▲ 출처 = 파인드라이브

파인드라이브, ‘MONSTER 7’ 출시 기념 대규모 장착 지원 이벤트

파인디지털의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가 매립형 내비게이션 ‘MONSTER 7(몬스터 7)’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장착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많은 운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신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국내 대표 자동차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자동차와의 제휴를 통해 진행된다.

MONSTER 7 출시 기념 장착 지원 이벤트는 트립 지원 및 하단 매립이 가능한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총 100명을 선정해 MONSTER 7 제품 패키지를 특별가인 47만원에 제공한다.

내비게이션 장착비는 파인드라이브에서 전액 지원한다. 이벤트 신청은 오는 4월30일까지 다나와자동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당첨자는 5월10일 발표한다.

▲ 출처 = 더클래스 효성

벤츠 더클래스 효성 ‘천안 전시장·서비스센터 1주년’ 기념 이벤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천안 전시장·서비스센터 개장 1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오는 29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제품을 15% 할인해 판매한다. 또 수입 브랜드 타이어를 25%~30% 경제적인 가격으로 교체해준다.

지난 해 5월 그랜드 오픈한 천안 전시장·서비스센터는 더클래스 효성이 수도권에서 벗어나 충청권 최초로 진출한 지역으로서 전략적으로 중요한 시장이다. 이에 따라 더클래스 효성은 충청 지역 고객들에게 더클래스 효성만의 퍼스트 클래스(First-class)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

이 곳은 일반 및 사고 수리가 가능한 11개 워크베이와 80여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