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들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발을 위해 쉐르프&카와루 헤어케어에서는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http://www.ticketmonster.co.kr/)와 제휴를 맺어 9월 21일부터 25일까지 52% 반값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헤어스타일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졌다. 자연스레 잦은 파마와 염색을 하게 되어 머릿결이 손상이 되거나 한국 사람 70~80%가 가지고 있는 곱슬머리 때문에 매일 아침 고데기로 헤어스타일 연출을 하느라 아침시간을 보내는 사람이 허다하다. 속상한 마음에 헤어샵에 갈까 생각을 하지만 비싼 클리닉 가격 때문에 선뜻 나서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 현실이다.

다양한 모발 고민에 맞춰 곱슬머리, 손상모발, 두피관리 3가지 제품을 할인하고 있다. 첫째, 모발과 두피에 친화적인 곱슬머리 전용 쉐프르 샴푸, 트리트먼트이다. 식물 유래 활성제의 작용으로 모공의 각종 이물질을 제거해 청결한 두피를 유지시키며 천연 폴리펩티드와 히아루론산 유도체가 침투해 곱슬머리를 부드럽게 만드는 역할을 한다.

둘째, 잦은 파마와 염색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는 카와루 DM세트이다. 푸석푸석하며 윤기 없는 머리결이 늘 고민거리이던 사람들에게 민감한 두피에 좋은 저자극 천연 두피샴푸로 아름답고 윤기 나는 모발을 만들 수 있으며 모발 건조와 푸석거림을 케어할 수 있다.

셋째, 트러블 없이 깨끗하고 건강한 두피를 위한 카와루 SC세트로 식물성 아미노산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자연친화적 두피샴푸로 각종 두피 트러블 해소는 물론 두피에 청량감을 주어 힘없고 쳐지는 모발에 탄력과 힘을 부여한다.

자세한 사항은 티켓몬스터 홈페이지 (http://www.ticketmonster.c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