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CJ오쇼핑

CJ오쇼핑이 론칭한 화장품 독립브랜드 SEP(셉)이 고객들에게 ‘인생컷’ 촬영 기회를 제공하는 ‘셉.친.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생 최고의 순간을 사진으로 간직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전문 광고화보 촬영 스탭들과 스튜디오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는 SEP의 인스타그램 @SEP.beauty를 팔로우 한 뒤 각 컬러별 콘셉트에 알맞은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면 된다. SEP은 댓글에 소환된 고객 중 해당 컬러의 콘셉트와 감성을 잘 나타낼 수 있는 고객 3명을 선발해 6월 중으로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 등 전문 화보촬영 스텝들과 함께 ‘인생 화보’를 촬영하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각 컬러 별로 진행된다.  ‘위치레드(WITCH RED)’는 4월 30일까지이며, ‘드리미 핑크(DREAMY PINK)’는 5월 1일부터 16일까지, ‘기키 퍼플(GEEKY PURPLE)은 5월 20일부터 6월 5일까지다.

TV홈쇼핑 최초의 독립브랜드로 론칭된 SEP(셉)은 시크함과 지속가능성(Chic and sustainable)을 지향하는 메이크업 브랜드로 새롭게 태어났다.  현재 자체 브랜드 홈페이지와 CJ몰, 11번가, H몰, 그리고 올리브영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