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 명품 헤드폰 한국 첫선
소울앤미디어그룹은 미국 힙합의 거장인 루다크리스가 디자인한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SOUL BY LUDACRIS)’ 헤드폰을 한국에서 처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 라인은 헤드폰 3종과 이어폰 2종. 헤드폰은 최고급 사양인 SL300(골드, 블랙)을 비롯해 SL150(블랙, 화이트), SL100(블루, 레드)이며 이어폰은 SL99, SL49이다. 헤드폰은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접이식 폴더로 구성했다.

HTC 신모델 LTE 스마트폰 ‘레이더(Raider) 4G’
글로벌 스마트폰 제조사 HTC가 신제품 LTE 스마트폰 ‘레이더(Raider) 4G’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초고속 4G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뛰어난 성능의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기능과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자랑한다. 대형 4.5인치 qHD IPS 디스플레이와 무선 서라운드 음향 시스템을 갖춘 ‘움직이는 영화관’으로 초고속 LTE로 멀티미디어 영상을 즐기기에 최적화돼 있다. 국내에 출시된 HTC 스마트폰 중 가장 화면이 큰 제품이기도 하다.

소니코리아 슬림형 디카 ‘사이버샷 DSC-TX55’
소니코리아가 세계에서 가장 슬림한 디지털 카메라를 표방한 신제품 ‘사이버샷 DSC-TX55(이하 TX55)’를 내놨다. TX55는 핸디캠의 뛰어난 기술로 잘 알려진 ‘스테디 샷 액티브 모드’를 탑재해 최고급 퀄리티의 풀HD 동영상(AVCHD, 1920 X 1080, 60i)을 구현한다. 또한 1620만 화소, Exmor R CMOS 센서, 칼짜이스 바리오 테사렌즈, 더욱 빨라진 BIONZ(비온즈) 이미지 프로세서를 탑재했으며 듀얼 레코딩 기능도 종전보다 향상됐다.

뷰티

뉴트로지나 셀프 포밍 ‘딥 클린 울트라 폼클린저’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가 ‘딥 클린 울트라 폼클렌저’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펌프를 누르면 거품이 나오는 셀프 포밍 형태의 클렌저로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닦아 주는데 효과적이다. 뉴트로지나만의 투명한 엠버 포뮬러가 피부 본연의 수분막 유지를 도와 세안 후 당기지 않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해 주며, 오일 프리 및 알코올 프리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제일모직 도시남자 패션 ‘모노플러스’ 론칭
제일모직의 로가디스컬렉션이 모던한 감성을 더한 컨템포러리 라인 ‘모노플러스(MONO+)’를 지난 23일 론칭하고 매력적인 도시 남자의 적극적이고 여유로운 애티튜드(Attitude)로써 뉴 블랙(NEW BLACK)을 제안했다. ‘모노플러스’는 블랙, 그레이 등 모노톤의 수트와 재킷 등 일상 아이템을 현대 도시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며, 슬림한 실루엣과 활동적인 소재로 구성된다. 이 제품은 9월 말에서 10월 초까지 팝업 스토어를 통해서만 한정 판매된다.

프리메라 ‘모로코 라바 클레이 포어 마스크’ 선봬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프리메라가 돌 복숭아 새싹 추출물로 만들어진 ‘모로코 라바 클레이 포어 마스크’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숯의 4배에 달하는 흡착력으로 유분 및 피부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해 모공을 산뜻하게 관리해주는 워시오프 타입의 클레이 마스크다. 모로코 라바 클레이는 모로코의 아틀라스 산맥 지하에서 채취, 모로코와 터키에서 현재까지도 사용되고 있는 전통의 비누질 점토로 피지를 잡아주는데 탁월하다. 가격 2만8000원.

금융

신한카드, KT와 제휴 아이폰4 모바일카드 서비스
신한카드가 KT와 제휴해 아이폰4 모바일카드를 국내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 모바일카드 서비스는 아이폰4 전용 외장형 근거리 무선통신 케이스인 ‘아이까르테(iCarte)’를 아이폰4에 장착해 이용하는 방식이다. 모바일카드를 신청한 후 관련 애플리케이션과 모바일카드 정보를 휴대폰에 내려 받아 사용하면 된다. 모바일카드 리더기가 갖춰진 가맹점이나 버스, 지하철, 택시 등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기존 모바일카드처럼 리더기에 터치하는 것만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대구은행 특별 우대금리 ‘내아이교육적금’ 판매
대구은행이 자녀교육비(학자금) 준비에 안성맞춤인 ‘내아이교육적금’을 판매한다. 내아이교육적금은 특별우대금리 적용, 만기일 자동갱신, 만기갱신 시 필요한 교육자금 인출 가능 등의 다양한 혜택을 부여해 자녀들의 교육비를 체계적으로 마련할 수 있게 해주는 상품이다. 만25세 이하 개인 1인 1계좌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 기간은 6개월 이상 3년이다. 타 일반적금과 달리 만기일 자동갱신 등 자녀교육자금 마련 및 사용에 편리한 장점들을 갖고 있다.

현대해상 실버상품 ‘하이라이프 부모사랑효(孝)보험’
현대해상은 노년층의 사망과 암 진단을 합리적인 보험료로 보장하는 실버 전용 상품인 ‘하이라이프 부모사랑효(孝)보험’을 출시했다. 보험 소외계층인 실버 세대 전용 상품으로 최대 77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사망과 암 진단 위험을 최대 80세까지 보장한다. 상해사망은 물론 질병사망도 77세까지 진사(보험사가 피보험자의 건강검진을 통해 심사하는 제도)없이 가입이 가능하다. 65세 여성의 경우 월 3만원대로 사망 1000만원, 암 진단 1000만원까지 보장한다.

식품

버거킹 매운맛 ‘스파이시 텐더크리스피버거’ 출시
버거킹이 화끈하게 매운 신제품 ‘스파이시 텐더크리스피버거(SPICY TENDERCRISP BURGER)’를 출시했다. 매콤 바삭한 닭다리살 패티, 아삭한 양상추, 신선한 토마토, 부드러운 마요네즈가 한데 어우러져 풍성한 맛을 내는 제품이다. 제품 가격은 단품 4800원, 후렌치후라이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의 가격은 6800원이다.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스파이시 텐더크리스피 버거 세트나 팩 메뉴 구매 시 달콤 시원한 아이스 초코를 무료로 증정한다.

잠바주스 가을맞이 신메뉴 ‘레몬 라임 스무디’ 판매
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스무디 브랜드 잠바주스는 가을을 맞아 여름 동안 몸속에 쌓인 독소 배출을 돕고 새로운 활력을 되찾아줄 ‘레몬 라임 스무디’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레몬 라임 스무디’는 과일 중 디톡스(몸 안의 독소 배출, 해독) 효과가 가장 뛰어난 레몬과 라임셔벗을 주 재료로 사용하고, 항산화 작용이 있는 ‘세븐 베리 부스트’를 첨가한 기능성 음료다. 망고, 딸기 등을 첨가, 새콤달콤한 맛까지 즐길 수 있어 여성들이 자주 찾을 것으로 보인다.

보해 ‘순희’, 저온 살균법 적용 캔 막걸리 출시
보해 파스퇴르 막걸리 ‘순희’가 출시 6개월 만에 600만병 이상 팔리며 막걸리 시장에 지속적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캔 제품이 출시된다. ‘순희’는 국내산 쌀 80%(수입소맥 20%)와 노령산맥 지하 253m 천연암반수로 빚고 파스퇴르 공법(저온살균법)을 적용해 막걸리의 영양과 신선함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장점이 있다. 특히 막걸리를 만들 때 생기는 술지게미를 미세하게 분쇄한 후 걸러 맛이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김은경 기자 kekisa@asia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