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묵은 김치 콘셉트 ‘유어스 오모리김치찌개라면’

PB라면 ‘유어스오모리김치찌개 라면’은 숙성 김치의 깊은 맛을 주력으로 선보이는 오모리와 손잡고 개발한 상품이다. 라면 재료로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김치를 이용해 씹는 맛이 살아 있는 찌개 형태의 라면 맛을 구현해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상품으로 매출 상위권에 올랐다.

2. 키덜트 고객 주목! ‘유어스 미니언즈우유’

인기 애니메이션인 미니언즈의 캐릭터를 활용한 가공우유로 옥수수, 초코, 커피, 딸기맛 등 총 4가지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귀여운 용기 디자인과 함께 색다른 맛과 풍미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을 중심으로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면서, 출시하자마자 SNS에서 큰 인기를 끌며 품귀현상을 빚기도 했다.

3. 차별화 젤리 시리즈 ‘스크류바젤리’

스크류바 젤리, 코로로 젤리 2종, 수박바 젤리, 고깔콘 젤리 등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맛과 모양의 젤리들을 선보여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젤리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재미있는 아이스크림의 대명사 스크류바를 젤리로 재해석한 상품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4. 신개념 가정간편식 ‘직화냄비 시리즈’

‘유어스 모둠햄부대찌개’, ‘유어스 모둠햄부대찌개’ 등의 직화냄비 시리즈는 1인 가구에 최적화된 상품으로 인기다. 특히, 친환경 즉석조리용기를 사용해 별도의 냄비가 필요 없이 포장 용기 그대로 가스레인지를 이용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1~2인 가구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5. 케이뱅크와 협업 ‘입출금 수수료 0원’

인터넷 전문은행 케이뱅크의 오프라인 플랫폼으로서 전국 1만1000여개의 점포를 통해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케이뱅크의 계좌를 개설하고 체크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이 해당 카드로 GS25의 ATM(CD)에서 출금 및 이체를 하면, 기존 최대 1300원이던 수수료를 면제해준다.

 

6. 특허 받은 애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

편의점에서 1+1, 2+1 상품의 +1으로 제공되는 증정품을 애플리케이션(앱)에 보관했다가 유효기간 중 전국 GS25 어디에서나 찾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의 모바일 앱이다. 최근에는 나만의냉장고 앱 내에서 도시락 예약 주문 및 모바일 구매까지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했다.

7. 무인택배함 ‘스마일박스’

이베이코리아와 함께 무인택배함서비스인 ‘스마일박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에 G마켓, 옥션, G9에서 상품 주문 시 무인택배함인 스마일박스가 설치된 GS25를 배송지로 지정하면, 지정된 스마일박스로 택배가 배송되고, 고객들은 언제든지 편리하게 수령할 수 있다.

8. 빠르고 저렴한 ‘당일택배’

당일택배는 1박 2일 이상이 소요되는 기존의 택배보다는 빠르고, 2~3시간 내 배송이 완료되는 퀵서비스보다는 알뜰한 비용인 최저 6000원으로 배송이 가능한 서비스다. 고객이 당일택배를 등록하면 핫라인퀵은 2시간 이내에 점포를 방문해 상품 배송을 진행, 서울 지역 내 고객이 등록한 시점부터 4~7시간 사이에 배송이 가능하다.

9. 외국인 관광객 위한 ‘즉시 환급 서비스’

2016년 6월 30일부터 국내 편의점 최초로 점포에서 외국인 관광객이 부가세를 차감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즉시 환급’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외국인 관광객이 GS25 점포에서 상품 구매 시, 점포에 별도 설치된 스캐너로 여권을 스캔하면 부가세가 차감된 금액으로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10. 친환경 앞장 ‘전기차 충전 서비스’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는 GS25와 업무협약 체결 후, 2016년 GS25서귀대포점을 전기차 충전 편의점 1호점으로 오픈했다. 이후 3개 점포를 더해 현재 제주도 지역의 GS25 점포에서 전기차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