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시에 들어서는 ‘광주 오포 서희스타힐스’ 가 일부 잔여세대에 한해 특별 선착순 분양을 한다는 소식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위치적으로 광주시 내에서도 분당과 바로 맞닿아 분당생활권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오포 서희스타힐스는 우수한 생활인프라로 주목받고 있으며, 광주시의 중심 생활권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오포 서희스타힐스’는 지하 3층~지상 23층, 8개동으로 총 605세대 단지를 형성하고 있다. 전용면적은 59㎡, 84㎡의 중소형 위주로 구성되며, 인근 시세보다 낮은 가격으로 측정되어 실 수요자들에게 인기다. 전 세대 남향배치와 평균 45m에 이르는 넓은 동 간격, 그리고 앞 동과의 단차를 둔 단지 조성으로 탁월한 채광과 환기, 우수한 조망권을 제공한다.

교육환경과 생활편의시설도 주목할만 하다. 단지 바로 앞에 오포초가 있고 오포초병설유치원과 광남중이 가깝다. 이마트·롯데백화점·AK플라자·광주시보건소·광주종합버스터미널·분당서울대병원 등도 가까워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특히 이 지역은 다양한 교통호재들이 잇따르고 있어 교통여건이 더 나아질 전망이다. 지난해 개통한 경강선 광주역을 이용하면 분당선 이매역까지 두정거장, 신분당선 판교역까지 세정거장으로 10분대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신분당선·지하철 2호선 강남역까지 20분대가 걸리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단지 인근에 위례-신사선 연장선 오포역이 개통 예정과, 제2경부고속도로 오포IC예정이 있으며, 43번국도를 이용하면 용인, 분당, 판교테크노벨리로의 이동시간도 짧다.

‘오포 서희스타힐스’는, 강화된 대출 규제로 인한 입주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중도금 무이자 지원을 실시하고 있으며, 입주는 2019년 11월 예정이다

현재 서희건설이 시공하는 ‘오포 서희스타힐스’는 잔여세대 분양중으로 곧 분양 마감을 앞두고 있으며 자세한 상담은 대표번호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