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차는 쏘나타 렌탈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 출처 = 현대자동차

현대차, 쏘나타 뉴 라이즈 렌탈시승 이벤트 

현대자동차가 4월26일까지 접수하는 쏘나타 뉴 라이즈 렌탈 시승 이벤트 ‘뉴 라이즈 드라이빙(New Rise Driving)’의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이달 21일부터 시작해 5월15일까지 총 4차수로 320명의 고객에게 매주 주말을 포함해 3박4일(1차·4차) 또는 4박5일(2·3차-근로자의 날 및 어린이날 포함) 동안 쏘나타 뉴 라이즈의 상품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시승차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함)은 4월26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희망 일정, 신청 사연, 차량 인수 지점 등을 입력해 응모할 수 있다.

현대·기아차, 섬 지역 방문 점검 서비스 실시

현대·기아자동차가 지리적 여건 탓에 평소 차량 정비서비스를 받기 어려웠던 섬 거주 고객들을 위해 ‘도서지역 방문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모든 고객들에게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되는 이번 방문 점검 서비스는 울릉도, 추자도 등 총 18개 도서지역을 대상으로 다음달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섬에 거주하는 고객은 특별서비스 기간 동안 ▲엔진, 변속기 등 기본적인 차량의 성능 점검 ▲와이퍼 등 간단한 소모품 교환 ▲각종 오일류 보충 ▲차량정비 관련 상담 및 차량관리 요령 안내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차에 대한 고객 경험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섬 지역의 지리적 여건을 감안해 차량 구매를 원하는 도서지역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입 관련 상담 및 자세한 정보도 전달할 예정이다.

▲ 출처 = SK엔카직영

SK엔카직영 “내차팔기 접수, 목요일·오후 2시 이후 가장 많아”

SK엔카직영은 최근 3개월 동안 ‘홈엔카 내차팔기’ 서비스를 신청한 소비자 9673명을 분석한 결과 일주일 중 목요일에, 시간대는 오후 2시에서 3시 사이에 접수량이 가장 높았다고 12일 밝혔다.

홈엔카 내차팔기는 SK엔카직영의 차별화된 개인 매입 서비스로, 전문 차량평가사가 소비자의 일정에 맞춰 어디든지 신속하게 방문해 차량을 진단한 후 적정 매입가를 안내한다.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홈엔카 내차팔기를 통해 방문 견적 서비스를 신청한 소비자 중 20.4%가 목요일에 접수했으며, 이어 수요일(19%), 월요일(18.9%), 화요일(17%) 순으로 나타났다.

가장 적은 접수량을 기록한 날은 토요일로, 접수량이 가장 높은 목요일 대비 74% 가량 감소했다. 상대적으로 토, 일요일의 접수량이 낮은 이유는 주말에 자동차를 이용한 나들이, 여행 등 야외활동이 증가하기 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

또 하루 중 내차팔기 서비스를 가장 많이 신청하는 시간대는 오후 2시에서 3시 사이로, 점심 이후에 접수량이 집중되는 경향을 보였다.

한국타이어, 봄맞이 신한 화물복지카드 제휴 이벤트 실시

한국타이어가 트럭·버스용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신한 화물복지카드 제휴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전국 한국타이어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Truck Bus Express)에서 신한 화물복지카드를 소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한 화물복지카드로 한국타이어 제품을 70만원 이상 결제하면 해당 카드의 익월 주유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의 캐쉬백이 지급된다. 또한 행사 기간동안 한국타이어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가이타이너 에어서큘레이터’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 BMW모토라드는 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열었다. / 출처 = BMW모토라드

BMW 모토라드, 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개장

BMW 그룹 코리아의 모터사이클 부문인 BMW 모토라드가 전주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규 개장한다고 밝혔다.

전북 전주시에 문을 연 BMW 모토라드 전주 전시장은 지상 1층, 면적 198㎡ (약 60평), 정비실 132.01㎡ (약 40평)의 규모로 마련됐다. 10대의 모터사이클을 전시할 수 있다. 전주 수입차 대로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이 뛰어나며, 전북 유일의 BMW 모토라드 전시장으로 지역 고객들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포드 선인자동차 ‘2017 경상권 고객 초청 골프대회’ 성료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선인자동차가 지난 4월10일 경상지역 명문 골프 클럽인 경산 인터불고CC 에서 자사 출고 고객을 초청해 ‘2017 선인자동차 경상권 고객 초청 골프대회’를 진행했다.

올해 최초로 개최된 이 대회는 그 동안 수도권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해 온 ‘링컨 인비테이셔널 고객 초청 골프대회’와 별도로 부산지점과 대구지점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진행하게 됐다.

▲ 출처 = FCA코리아

‘지프 캠프 2017’ 바이럴 영상 공개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FCA 코리아)는 국내 최대 정통 오프로드 드라이빙 챌린지 축제 ‘지프 캠프 2017(Jeep® Camp 2017)’을 앞두고 지프의 도전 정신(Jeep Spirit)을 깨우는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잠자는 지프 스피릿(Jeep Spirit)을 깨워라’는 주제의 이 영상에는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가 출연해 지루한 일상, 평범하고 반복되는 삶의 무기력에서 벗어나, 누구나 갖고 있는 지프의 도전 정신을 깨우라는 메시지를 유쾌한 분위기로 외친다.

이 영상은 ‘지프 캠프 2017’ 마이크로 사이트 및 지프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