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 오늘의G
온가족 구강관리 책임질 ‘제트워셔 EW1611’파나소닉, 초음파 구강 세정기 출시
   
▲ 출처=파나소닉코리아

파나소닉이 온가족이 집에서 간편하게 구강관리를 할 수 있는 초음파 구강 세정기를 국내 출시했다. 치간, 잇몸, 치주 포켓에 남아있는 이물질을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파나소닉코리아는 초음파 구강 세정기 ‘제트워셔 EW1611’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파나소닉의 독자적인 초음파 제트수류(Ultra sonic stream) 기술을 새롭게 적용했다.

6.6kgf/ cm² 압력 분사의 강력한 제트수류와 수류의 압력을 높여주는 초음파 제트수류 노즐을 탑재해 더욱 강력하고 효과적인 치간·치주 포켓 세정이 가능하다. 특히 일반적인 칫솔질만으로 관리가 어려운 의치, 치아교정기 착용이나 부정교합 치아에도 효과적으로 이물질을 제거할 수 있다.

분당 약 1900회 분사되는 초음파 제트수류 기술을 통해 치주포켓 속에 남아있는 플러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동일한 수압이라도 일반 물줄기보다 수압이 강한 초음파 제트수류는 치석의 원인이 되는 치주 포켓 주변의 세균과 박테리아를 줄여준다. 또한 초음파 제트 수류의 수압을 최대 10단계로 정밀하게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에 맞춘 수압 조절은 잇몸을 부드럽게 자극하며 마사지 효과를 낼 수 있다.

   
▲ 출처=파나소닉코리아

또한 600ml 대용량 물탱크를 채용해 온 가족 모두 건강한 구강 관리가 가능하다. 대용량 물탱크는 가볍게 분리가 가능하게 설계해 세척에 편리하며, 반투명 소재로 제작되어 물의 양을 눈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간편한 버튼 인터페이스 및 노즐 거치대를 기본 제공하고 자석 핸들 거치 방식과 이중 전원 콘센트, 제트 수류를 공급하는 호스가 탄력적으로 설계되어 사용과 관리에 편리하다.

심플한 타워형 라운드 디자인으로 공간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깨끗한 화장실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심플한 화이트 컬러의 라운드 디자인은 화장실 공간의 상쾌하고 자연스러운 디자인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화이트 단일 색상이고 무게는 약 850g, 소비자 가격은 19만9000원이다.

파나소닉코리아 컨슈머 마케팅팀 관계자는 “파나소닉 ‘제트워셔 EW1611’은 기존 제품보다 강력한 수류와 대용량 물탱크로 온 가족 모두 집에서 셀프 치주 관리가 가능한 상품이다”며 “매일 양치질 후 사용하면 치주 질환을 예방할 수 있어 100세까지 건강한 치아를 유지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파나소닉코리아는 오는 30일까지 파나소닉 ‘제트워셔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제트 상쾌 퀴즈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퀴즈를 맞춘 고객 중 420명을 추첨해 ‘롯데백화점 상품권’ 등의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내달 10일에 발표한다.

조재성 기자  |  jojae@econovill.com  |  승인 2017.04.12  10:04:35
조재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