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7일)의 게임&가젯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워쉽배틀

조이시티는 자사의 대표 모바일 게임 ‘워쉽배틀’의 신규 잠수함 시스템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I400’ 잠수함이 추가되며, 해당 잠수함은 기본 1종과 개조 2종 총 3가지이다. 잠수함에는 달러, 골드, 기타 아이템이 포함된다.

#다크어벤저3

넥슨은 불리언게임즈에서 개발하는 신규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 3’의 첫 테스트를 7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OS 이용자라면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하여 참여할 수 있다.

▲ 출처=넥슨

#스타워즈:포스아레나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에 4종의 신규 캐릭터 카드, 리플레이 기능, 2대2 공정모드, 길드원간 캐릭터 카드 지원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최근 개봉한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에 등장하는 케레디안 파르티잔, 반란군 폭파병, TX-225 강습 탱크, 그리고 데스 트루퍼가 등장한다.

#삼국블레이드

네시삼십삼분은 대작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에 홈플러스·홈플러스익스프레스와 제휴를 맺고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9일까지 전국 홈플러스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장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면 1만5000원권부터 15만원권까지 구매 금액대별로 ‘삼국블레이드’ 게임 재화인 금화와 전령 충전 물약을 차등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소탕권을 추가 증정한다.

#펜타스톰

넷마블게임즈는 올해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가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금일 정오부터 4월 13일까지 총 7일간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를 진행하며,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이용자들만 참여 가능하다.

#탄:끝없는전장

스마일게이트는 이달 중순 정식 론칭을 예고하고 있는 모바일 FPS 게임 신작 ‘탄:끝없는 전장’의 홍보 모델인 ‘우주대스타’ 김희철과 함께 한 화보 촬영 현장의 메이킹 영상과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는 지면 및 온·오프라인 광고 등에 활용될 화보를 촬영하는 장면이 담겨 있다. 김희철은 이번 화보를 위해 캐주얼 2종, 교복, 캐주얼 정장, 가죽자켓, 정장 등 총 6가지 콘셉트로 촬영했다.

▲ 출처=네오위즈

#신천상비

네오위즈는 계열사 네오위즈온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신 천상비’에서 봄 시즌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먼저 고려궁 콘텐츠가 업데이트 된다. 고려궁은 수호전장 콘텐츠 중 하나로, 1·2차전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슈퍼탱크대작전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루미디아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조립 샌드박스 게임 ‘슈퍼탱크대작전’이 출시 한 달여 만에 글로벌 다운로드수 500만건을 돌파했다. 지난 2월 23일 전세계 154개국에 동시 런칭된 ‘슈퍼탱크대작전’은 유저의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높은 자유도와 뛰어난 완성도로 구글피쳐드에 선정된바 있으며 국내 구글플레이 전체 인기순위 2위에 오르기도 했다.

#소니카메라

소니코리아는 본격적인 나들이철을 맞아 미러리스 카메라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4월 7일부터 6월 4일까지 ‘풀프레임 미러리스 a7 시리즈 & FE렌즈 캐시백 프로모션’ 과 ‘플래그십 APS-C 미러리스 a6000 시리즈 정품등록 사은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중 a7 시리즈와 FE렌즈, a6500, a6300, a6000을 구매하는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6월 8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캐시백 및 사은품이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