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6일)의 게임&가젯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발키리커넥트

에이팀은 하이 판타지 RPG ‘발키리 커넥트’에서 ‘Fate/stay night [Unlimited Blade Works]’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발키리 커넥트’는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애니메이션 못지 않은 고퀄리티 그래픽과 3D 캐릭터 등이 등장하며 짜릿한 액션 스킬과 초강력 필살기가 압권인 판타지 액션 RPG이다.

#리니지2레볼루션

넷마블게임즈는 초대형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 △오만의탑 확장 △필드보스 '마샤' 등 고(高)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한 층씩 몬스터를 토벌해가며 한계를 시험하는 '오만의탑'은 최고 층이 70층에서 80층으로 확장됐다.

▲ 출처=웹젠

#아제라:아이언하트

웹젠이 신작 모바일게임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했다. 웹젠은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사전예약 모집 사이트를 열고, 핵심콘텐츠인 ‘마갑기’의 주요 정보와 사전테스트 예정일을 공지했다.

#노블레스

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에서 개발중인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이 금일부터 정식 런칭을 위한 사전 모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은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 중인 인기 웹툰 ‘노블레스’의 IP를 기반으로 개발한 모바일 게임이다.

#군왕

스카이라인게임즈는 고품격 MMORPG ‘군왕’이 국내에서 사전예약 신청자가 2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군왕’은 지난 29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이후 일주일 만에 20만명이 돌파하며 대륙에 이어 국내에서도 흥행 예감을 낳고 있다.

#몬스터:최종병기

게임펍은 신작 액션 RPG ‘몬스터:최종병기’ 4월 13일 사전 예약에 앞서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주요 캐릭터들의 생동감 넘치는 화려한 액션이 담긴 ‘몬스터’ 실제 플레이 장면이 담겨 있어 게임에 대한 궁금증이 다소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

#낚시의신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에서 출시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고대 이집트 문명의 발생지 ‘나일강’ 지역을 비롯해 호주 지역 개편 등 신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될 예정이다.

#별이되어라!

게임빌 ‘별이되어라! for Kakao’가 시즌 5 업데이트를 맞아 캐릭터를 한층 업그레이드시킬 전망이다. 국내 다수의 마니아를 보유하고 있는 모바일 스테디셀러로 새로운 시즌을 맞아 대폭 강화된 캐릭터들이 등장할 것으로 보여 관심이 집중된다.

#소니RX

소니코리아가 2017년 4월 16일까지 하이엔드 카메라 대표 제품 ‘RX1R II, RX10 III, RX100 V와 함께 하는 RX 포토그래퍼’를 모집한다. “사진으로만 승부한다”라는 슬로건을 가진 ‘RX 포토그래퍼’ 프로그램은 소니의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와 함께 사진 및 영상 활동을 즐기고 싶은 사진 애호가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 출처=삼성전자

#갤럭시S8

삼성전자가 ‘갤럭시 S8’, ‘갤럭시 S8+’ 국내 출시에 앞서 7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갤럭시 S8’과 ‘갤럭시 S8+’ 가격은 각각 93만5000원과 99만원이며, 6GB RAM(메모리 128GB)을 탑재한 ‘갤럭시 S8+’은 115만5000원이다.

#파인픽스XP120

후지필름이 작고, 가볍고, 견고한 아웃도어 카메라 ‘파인픽스 XP120’을 출시했다. 방진, 방수, 방한 기능에 충격 방지까지 지원하는 제품이다. 사계절 모든 레저활동에서 촬영의 자유로움을 보장해줄 걸로 보인다. 203g의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바디를 자랑하는 파인픽스 XP120은 1640만 화소의 CMOS 센서와 후지필름 고유의 색 재현 기술이 결합되어 다이내믹한 촬영 조건에서도 고화질의 깨끗한 이미지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