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4일)의 게임&가젯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서머너즈워

컴투스는 글로벌 톱클래스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국내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오는 23일 유저 초청 행사 ‘더 서머너즈 파티’를 개최한다. ‘더 서머너즈 파티’는 지난 3년간 ‘서머너즈 워’를 즐긴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축제 형식의 유저 초청 행사로, 그간 ‘서머너즈 워’가 걸어온 길을 유저들과 함께 되짚어 보고, 향후 나아갈 방향을 살펴보기 위해 마련됐다.

▲ 출처=넷마블게임즈

#요괴

넷마블게임즈는 수집형 전략 모바일 RPG ‘요괴(개발사: 플로피게임즈)’를 국내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 등 양대마켓에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요괴’는 이용자가 3명의 기본 캐릭터(사냥꾼)를 운용하며 전세계 신화, 전설, 민담에서 등장하는 신비한 요괴를 수집하고 자신만의 팀을 구성해 모험을 펼치는 새로운 스타일의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다.

#드래곤볼Z폭렬격전

'드래곤볼Z폭렬격전'이 글로벌 누적 1억5000만다운로드를 돌파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게임 '드래곤볼Z폭렬격전'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가 1억5000만건을 돌파했으며, 이를 기념해 뽑기 및 보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피망뉴맞고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자회사인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에서 개발한 ‘피망 뉴맞고 for Kakao’의 정식 런칭을 위한 사전 모집을 금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피망 뉴맞고 for Kakao’는 기존 모바일 보드게임 ‘피망뉴맞고’의 카카오게임 플랫폼 버전이다. 네오위즈는 이번 ‘피망 뉴맞고 for Kakao’ 출시로 폭넓은 이용자층을 확보해, 모바일 보드게임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

#에어로스트라이크

조이맥스의 자회사 디포게임즈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 ‘에어로 스트라이크(Aero Strike)’가 국내 구글 플레이 인기순위 1위를 달성했다. 3월 28일 정식 출시한 ‘에어로 스트라이크’는 지난 주말을 기점으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평점 4점대 이상을 기록하는 등 게임성에서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테일즈런너

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신규 업데이트 콘텐츠로 유저들이 보다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출석 이벤트를 하나로 통합한 ‘30일간의 테런일주’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아키에이지비긴즈

게임빌이 2017년 상반기 기대작 ‘아키에이지 비긴즈’의 글로벌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전 세계에서 5만 명이 몰렸으며, 예상대로 북미, 유럽 등지에서 상당한 호응을 얻으면서 종료했다. 이번 CBT를 통해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의 인기가 높은 북미, 프랑스, 독일 등지에서의 호응을 실감한 것으로 알려졌다.

▲ 출처=캐리어에어컨

#클라윈드1등급콤비타입냉장고

캐리어에어컨은 상냉장 하냉동 구조의 ‘클라윈드 1등급 콤비타입 냉장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은 지난해 ‘클라윈드 1등급 슬림형 냉장고’를 출시해 국내 소형냉장고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켰다. 캐리어에어컨이 새롭게 선보이는 ‘클라윈드 1등급 콤비타입 냉장고’는 295리터의 넉넉한 용량이 특징이다. 또한,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달성으로 전기요금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했다.

#제트워셔

파나소닉코리아는 4월 30일까지 파나소닉 ‘제트워셔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제트 상쾌 퀴즈 이벤트’는 파나소닉의 대표적인 구강케어 제품인 제트워셔와 음파칫솔의 특장점을 맞추는 이벤트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420명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 등의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5월 10일에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