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벚꽃과 함께 찾아온 봄을 맞아 '벚꽃 Beginning'이라는 이름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8일에는 영화 <다시, 벚꽃> 개봉을 기념해 가수 장범준의 무대인사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아울러 그와 관련된 굿즈를 판매하는 프리마켓 행사가 열린다. 7층 씨네파크에서 진행되는 프리마켓에서는 장범준의 팬들이 직접 제작한 그와 관련된 다양한 굿즈들이 판매된다. 

영화 <다시, 벚꽃>은 매년 봄, 거리마다 울려 퍼지는 봄 캐럴 '벚꽃엔딩'과 '꽃송이가', '여수밤바다' 등 수많은 히트곡의 주인공 장범준의 음악, 꿈,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뮤직 다큐멘터리 영화다. 

한편, 영화관으로 방문하는 관객들을 위한 할인쿠폰도 지급된다. 영화 2000원 할인(2매)과 콤보 2천원 할인(1매)으로 구성된 '나의 쿠폰'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영화 1천원 할인(1매) '너의 쿠폰'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페이스북을 통해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은 4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따뜻하고 꽃향기 가득한 봄을 맞아 계절과 어울리는 행사들을 마련했다”며 “많은 관객들이 롯데시네마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봄날을 만끽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