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3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타이탄폴 온라인

넥슨은 일렉트로닉아츠 리스폰엔터테인먼트(Respawn Entertainment)와 제휴를 맺고 개발 중인 온라인 대전게임 ‘타이탄폴 온라인(Titanfall Online)’의 테크니컬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 출처=넥슨

#카오스 크로니클

넥슨은 윙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횡스크롤 RPG ‘카오스 크로니클’에 봄맞이 이벤트 ‘카클 스프링 페스티벌’을 23일부터 실시한다. ‘카클 스프링 페스티벌’은 5월 10일까지 약 7주 동안 진행되며, 각기 다른 참여 방식으로 구성된 ‘피크닉 존’과 ‘스탠딩 존’에서 ‘꽃’을 모으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프렌즈팝

NHN픽셀큐브가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해 개발한 인기 퍼즐게임 ‘프렌즈팝 for Kakao’는 오늘 ‘프렌즈팝: 다시 만난 세계’ 업데이트를 통해 1레벨부터 새로운 스테이지가 시작되는 신규 월드 ‘타임월드’를 추가했다.

#세븐나이츠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신규 스페셜 영웅 아리스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리스는 펜타곤 소속 영웅 중 가장 먼저 공개된 캐릭터로 거대한 망치를 휘두르며 전장을 누비는 공격형 영웅이다. 스페셜 영웅인 만큼 아리스는 강력한 공격력과 화려한 연출을 보유하고 있어, 활용도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잡았다.

#뮤 레전드

웹젠이 PC온라인게임 ‘뮤 레전드(MU LEGEND)’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웹젠은 오늘(3월23일) 오후 4시부터 2017년 최대 기대작으로 꼽혀온 핵앤슬래시 PC MMORPG ‘뮤 레전드’의 정식 서비스를 진행한다. 구글, 네이버, 페이스북 계정을 이용해 별도의 회원가입절차 없이 바로 접속할 수 있고, 웹젠 게임회원들은 기존의 웹젠 회원 계정으로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

반다이남코코리아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28일까지 모험 스테이지에서 등급에 관계 없이 진화의 코어데이터를 획득한 모든 유저에게 성장기 진화의 코어 데이터를 추가로 지급한다.

#데스티니6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데스티니6’(개발사 알파카게임즈)’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구글 플레이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데스티니6’는 쉽고 섬세함을 동시에 갖춘 터치·드래그의 조작 방식과 캐릭터별 개성 있는 스킬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아키에이지 비긴즈

게임빌이 ‘아키에이지 비긴즈(ArcheAge Begins)’의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늘부터 이달 말까지 진행될 ‘아키에이지 비긴즈’ 테스트는 국내외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누구나 구글 플레이에서 내려 받아 참여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

게임빌이 자사 간판 게임 ‘별이되어라!’의 홍보 모델로 배우 유해진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국내 대표 모바일게임과 충무로 명품 배우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무엇보다 이 게임의 본격적인 대중 인기 확산을 예고하고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스페셜포스

네시삼십삼분은 오는 4월 출시를 앞둔 모바일 슈팅 RPG(역할수행게임) ‘스페셜포스 for Kakao(드래곤플라이 개발)’의 보스 레이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스페셜포스 for Kakao’의 압도적인 스케일과 타격감을 보여주는 9종의 기계화 보스가 등장하며, 단순히 타격하는 것 뿐만 아니라 공격을 피해가며 약점을 공략하는 재미가 부각됐다.

#직장백서: 애자일의 신

빅데이터 모바일 마케팅 솔루션 업체인 미탭스플러스는 모바일 텍스트게임 ‘직장백서: 애자일의 신’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탭스플러스는 최근 실리콘밸리를 포함해 차세대 콘텐츠로 주목하고 있는 ‘채팅 스타일 콘텐츠 플랫폼’을 공개했으며, 첫 번째 타이틀로 게임과 서적의 장점을 모두 흡수한 텍스트게임 ‘직장백서: 애자일의 신’을 선보인다.

▲ 출처=애플

#아이폰7 레드

애플은 오는 24일 미국을 시작으로 아이폰7 레드를 본격 판매한다. 25일 자정부터는 한국을 포함해 중국, 호주, 독일 등 40개국에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애플 공인 대리점과 국내 통신사들을 통해 오프라인 판매도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에이수스 ROG GR8 II

에이수스는 게이밍 브랜드 ROG(Republic of Gamers)의 새 모델인 고성능 미니 PC ‘ROG GR8 II’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현재 VR용으로 설계된 세계에서 가장 작은 게이밍 PC로 가로 299mm, 세로 88mm, 높이 281.3mm의 사이즈를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