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곧신도시 내 최대 호재로 손꼽히는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실시협약체결) 초근접 위치에 들어서는 마지막 오피스텔이라는 희소성으로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 출처=하님주식회사

22일 하님주식회사에 따르면 회사가 시행하고 덕청건설이 시공하는 ‘배곧신도시 해든트윈스’가 오는 24일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적인 분양을 개시할 예정이다.

‘배곧신도시 해든트윈스’는 9000만원대 저렴한 분양가로 공급예정이며, 지하 5층~지상 15층, 전용 19~23㎡, 총 317실 규모로 구성된다. 시흥 배곧신도시의 마지막 소형 수익형 부동산 상품인데다 배곧신도시 내 최대 호재로 손꼽히는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실시협약체결)의 최근접 거리에 위치해 있다. 단지 인근에 300병상 규모의 서울대병원(예정), V-CITY(예정), 시화멀티테크노밸리 등도 위치해 풍부한 배후수요를 기대해볼 수 있다. 때문에 1인 가구 수요가 많은 입지 특성 상 소형 타입으로 구성됐다. 

올 4월 6일 그랜드 오픈하는 신세계 아울렛, 성업중인 롯데마트, 대형영화관이 입점을 확정 짓는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 시설을 갖췄다. 배곧생명공원, 아트문화존 등과도 가까워 실수요자들의 높은 만족도가 예상된다. 지하철 4호선, 수인선 환승역인 오이도역이 생활권 내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빌트인 시스템과 풀옵션 가전을 통해 소형 면적임에도 불구하고 여유로운 수납공간을 제공했고 내진설계 등 첨단설계를 도입할 예정이다. 

배곧신도시는 각종 개발 호재로 많은 투자자와 실수요자가 몰려, 기존에 공급된 아파트 및 오피스텔 상품이 성황리에 분양이 완료 되는 등 수도권 신흥 투자 유망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배곧신도시 해든트윈스’는 평범한 오피스텔이 아닌, 지역 내 모든 호재와 지척에 위치해 높은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랜드마크 오피스텔”이라며 “풍부한 임대수요를 통해 안정적이면서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어 많은 투자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