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탄: 끝없는 전장

스마일게이트는 모바일 FPS 게임 신작 ‘탄: 끝없는 전장’의 티저 사이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티저 사이트는 화면 가득 모바일 FPS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긍정적인 평가들로 게임 캐릭터의 이미지가 형성되며, ‘2017년 4월 대한민국의 노는 판이 바뀐다!’라는 문구로 정식 론칭 시기와 함께 흥행에 대한 자신감을 피력했다.

#몬스터길들이기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에서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을 맞아 ‘새 출발 스펙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 1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접속 및 플레이를 통해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초월 베르나’ 캐릭터의 42레벨 고유장비 5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출처=스카이라인게임즈

#군왕

‘홍길동’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배우 ‘윤균상’이 ‘군왕’의 홍보모델로 나선다. 스카이라인게임즈는 고품격 MMORPG ‘군왕’의 홍보모델로 대세 배우 윤균상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다크어벤저3

넥슨은 불리언게임즈에서 개발하는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 3’의 첫 테스트를 앞두고 21일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 글로벌 누적 3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최신작 ‘다크어벤저 3’는 4월 중 안드로이드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첫 시범 테스트에 돌입할 예정이다. 테스트 전까지 공식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펜타스톰

넷마블게임즈는 올해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 광고모델로 힙합 아티스트 지코와 송민호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TV프로그램 쇼미더머니 등으로 유명한 인기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지코와 위너의 송민호는 지난 15일 진행된 ‘펜타스톰’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깜짝 환영인사를 전한바 있다. 이 둘은 게임의 광고모델로 18일부터 방송을 통해 ‘펜타스톰’의 사전예약을 알렸다.

#워오브크라운

게임빌은 기대작 ‘워오브크라운(War Of Crown)’의 더빙에 한국과 일본 유명 성우진이 대거 참여했다고 밝혔다. 게임빌은 현실감 넘치는 사운드를 구현하기 위해 ‘신세기 에반게리온 시리즈’, ‘스폰지밥’ 등 한국과 일본의 각종 유명 애니메이션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인 전문 성우들을 참여시켰다.

▲ 출처=레노버

#씽크패드T

한국레노버가 인텔의 최신 7세대 코어 프로세서(카비레이크)를 탑재해 한층 강력해진 ‘씽크패드(ThinkPad) T’ 시리즈, ‘씽크패드 X 270’와 ‘씽크패드 13’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이카 카메라

독일 명품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는 ‘2017 라이카 오스카 바르낙 어워드’의 국내 활성화와 신진 사진 작가 발굴을 위해, 세계적인 사진 평론가이자 대표적인 사진 페스티벌 ‘아를 국제 사진 페스티벌’의 예술 감독으로 활동한 ‘크리스찬 꼬졸’(Christian Caujolle)을 특별 초청하여 포트폴리오 리뷰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