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0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레전드라인업

정통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의 명가 넵튠이 드디어 신작 게임을 선보인다. 넵튠은 자체 개발한 야구 게임 명칭을 ‘레전드라인업’으로 확정하고, 게임 BI 이미지를 공개했다.

#서머너즈워

전세계가 즐기는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가 국내에서 열린 첫 오프라인 대회 ‘월드아레나 인비테이셔널’로 글로벌 모바일 e스포츠로의 포문을 열었다. 컴투스는 글로벌 톱클래스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유저 오프라인 대회 ‘월드아레나 인비테이셔널’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 출처=넷마블게임즈

#세븐나이츠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 3주년을 기념해 아트북 한정판 Vol2와 트레이더블 콜렉션 카드 코스튬 특별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트북 한정판 2편은 세븐나이츠 시즌2 이후 확장된 세계관과 각성·신규 캐릭터들을 담은 일러스트, 창작과정 등 380여종 아트소스를 수록했다.

#슈퍼탱크대작전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루미디아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조립 샌드박스 게임 ’슈퍼탱크대작전’이 출시 이후 첫번째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그 동안 많은 유저들이 기다렸던 신규 무기 4종이 추가되어 눈길을 끈다.

#워오브크라운

게임빌의 상반기 기대작 ‘워오브크라운(War Of Crown)’이 출시 전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글로벌 유저들이 쇄도함과 동시에 게임 자체로 좋은 평을 얻으면서 입소문이 이어지고 있다. 14일부터 진행된 CBT에 참여 중인 유저들은 게임성에 호평하고 있다.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SE

샤오미 에이전트 코마트레이드 자회사인 윈마이 공식총판 엠포유가 오는 23일 국내에서 처음으로 11번가 긴급공수를 통해 윈마이의 새로운 신제품 스마트 체중계 SE를 공식 런칭한다. 11번가 긴급공수에서 첫 선을 보이게 되는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SE는 23일부터 24일까지 1만5900원 특가로 선보여진다.

#직토워크

헬스케어 스마트밴드 스타트업인 직토는 20일부터 24일까지 ‘따스한 봄, 직토가 건강을 선물해 드립니다’라는 컨셉으로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지하1층에 오프라인 판매를 위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처음으로 오픈하는 팝업스토어의 공간은 직토의 스마트밴드 제품인 ‘직토워크’를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과 함께 직토워크를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다. 특히 체험존은 걸음걸이 교정 기능이 있는 ‘직토워크’를 직접 착용해보고 걸음걸이 분석 결과나 체형 비대칭 정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아크티스7

스틸시리즈는 혼신없는 렉-프리(Lag-Free) 무선 기술에 입체음향기술의 ‘DTS 헤드폰:X(DTS Headphone:X)’ 7.1 디지털 서라운드를 장착하고 게이밍 헤드셋의 한계를 넘은 ‘클리어캐스트’ 마이크, 스포츠와 접목한 스키 고글 서스펜션 디자인으로 마감한 하이앤드 무선 게이밍 헤드셋 ‘스틸시리즈 아크티스7를 출시했다.

▲ 출처=로지텍

#로지텍 G102

로지텍 코리아는 인기리에 판매 중인 G102 프로디지 게이밍 마우스의 화이트 버전을 추가 출시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지텍 코리아는 기존 블랙 풍의 게이밍 기어에서 벗어나 게이머의 다양한 취향과 개성을 고려해 세련된 화이트 컬러의 G102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