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대표 손지현, 김재학)는 ‘음원 호텔 패키지’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음원 보유 온라인 음악포털 소리바다의 음원호텔패키지 대상자는 소리바다 이용 전 고객이 해당된다. 이벤트 공동주관은 소리바다와 제주도 서귀포시 비스타케이호텔 천지연이다.

이번 이벤트 주제는 ‘음악과 여행을 동시에’ 로서 봄맞이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희소식으로 전해진다. 소리바다에서는 음원이용료 및 숙박이용료를 약 50% 가량 대폭 할인하는 패키지로 준비했다.

특히 이벤트에 포함된 음원이용료는 소리바다 유저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모바일무제한다운로드(DRM)와 무제한 스트리밍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복합이용권이라 호응이 높다.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 가격은 ▲‘12개월 음원이용권+호텔 1박 숙박권’ 9만원 ▲‘12개월 음원이용권+호텔 2박 숙박권’ 12만원 ▲‘12개월 음원이용권+호텔 3박 숙박권’ 15만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소리바다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리바다 측은 “음악과 동시에 여행을 즐기는 색다른 이벤트로 소리바다 유저들에게 보답하고자 추진한 이벤트다”며 “향후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소리바다 이용 유저에게 보답할 것이다”고 했다.